이렇게 마시면 ‘술 살’ 걱정 끝!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피할 수 없는 술자리, 똑똑하고 날씬하게 술 마시는 법. 모델 이혜정의 꿀팁 대공개 | 현실헬스,헬스시그널,이혜정,술자리,다이어트

COSMOPOLITAN KOREA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 1월 7 2:38오전 PST1 기름기 없는 안주는 기본, 소스는?기름에 바삭 튀긴 감튀? 치킨? MSG 듬뿍 들어간 얼큰한 오뎅탕? 다이어트 고수는 이런 칼로리 폭탄 음식은 절대 먹지 않는다. 그 다음 날 얼굴이 2배가 되고 싶지 않다면 기름기 쫙 뺀 황태나 먹태에 간장과 청량고추로만 간을 낸 소스를 찍어먹을 것! 잦은 물 섭취는 기본 중의 기본. 2 술 자리 전, 건강식으로 식욕 만족!이성을 잃어버리게 하는 안주는 살찌는 주범! 닭가슴살, 두유, 샐러드 등으로 미리 배를 채울 것. 그래야 숙취도 덜하다. 3 알바생으로 빙의이혜정은 술자리에서 조차 최대한 많이 움직인다고 한다. 알바생을 따로 부르지 않고 직접 음식을 가져올정도. 술자리에서는 알바생 뿐만 아니라, 투머치토커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그녀. 남의 이야기를 듣는 ‘프로경청러’의 자세도 좋지만 계속 얘기를 해야 그나마 덜 취할 뿐만 아니라, 칼로리 소모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4 노폐물에 쌓이는 곳 틈틈이 지압자주 움직일 순 없을 땐, 노폐물이 잘 쌓이는 턱 뒤쪽을 지압한다. 귀 아래부터 목 아래까지 꾹꾹 눌러주면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 손가락 하나도 가만히 있지 않는 이혜정의 술자리 다이어트법, 어렵지 않으니 다음 번 술자리에 적용해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