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 멍뭉이상 만들어보시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필터 대신, 메이크업으로 귀엽’개’ 변신! ::개상, 멍멍이상, 멍뭉이상, 귀엽상, 착한눈썹, 눈매, 입꼬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개상,멍멍이상,멍뭉이상,귀엽상,착한눈썹

흔히 동글동글하고 초롱초롱한 눈망울에 선한 인상을 갖고 있는 ‘귀요미’ 얼굴을 ‘강아지상’이라고 한다.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도는 강다니엘, 박보영, 한지민, 박신혜, 손연재, 수지 등이 있다. 날카롭고 카리스마있는 느낌보다는 친근하고 수수한 이미지가 강한 멍뭉이상! 어려보이고 귀여운 느낌의 개상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1 순둥순둥한 흰둥이처럼 착한 눈썹 각진 눈썹은 고양이를 넘어 무서운 호랑이로 보이게 만들 수 있다. 눈썹은 가급적 일자 혹은 동그란 형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블랙 보다는 브라운 계통의 컬러가 더 순해 보이게 한다. “눈썹산이 강하다면 그 부분을 컨실러로 커버하고 그려주면 인상이 유해 보입니다.”라고 이아영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덧붙인다. 눈꼬리가 올라간 고양이와는 달리 강아지는 눈매가 쳐져 온순한 인상을 주므로 흰둥이처럼 귀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눈꼬리는 아래로 빼서 그려주는 게 좋다.2 섹시 카리스마, 시베리안 허스키처럼 눈매 오픈 영리한 썰매개이자 늑대개인 시베리안 허스키! 시베리안 허스키처럼 강력한 포스와 카리스마를 뿜고 싶다면, 세미 스모키를 해보자. 눈매는 살짝 올라가게 그리고, 눈 앞꼬리 역시 아이라이너로 진하게 연출하는게 중요하다. 물론, 눈 아래 역시 블랙 아이라이너로 살짝 그려줘야 느낌이 산다.3 장난스럽고 귀여운 시바견처럼 입꼬리 싹. 아몬드형태의 눈망울에 장난스럽게 올라간 입꼬리! 일본 ‘국민개’ 인 시바견은 ‘살인미소개’로도 유명해 짤 저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시바견처럼 늘 웃는 상의 느낌을 주려면 입꼬리에 집중하면 된다. 컨실러로 입술 끝을 정리한 다음, 립스틱을 바른다. 그 후, 얇은 립 브러시나 비슷한 계통의 립 라이너를 활용해 입술 끝을 살짝 올려서 그리면 끝. 좀더 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살짝 다음, 위로 올리듯 손끝으로 스머지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