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스타들의 스테이지 VS 데일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새해부터 뜨거운 열애 소식을 알린 스타들의 뷰티 룩. | 뷰티,메이크업,셀렙,셀렙뷰티,민효린

2월의 '예신', 민효린 On stage  스트로빙 메이크업으로 입체미 뿜뿜!꽃이 핀 듯 화사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민효린. 데뷔 때부터 완벽한 이목구비로 사랑받은 그녀는 은은한 스트로빙 메이크업으로 입체감을 강조한다. 핑크 컬러 립과 치크로 사랑스러움도 놓치지 않기! Daily  투명한 피부 톤을 살린 얇은 베이스여성미 뿜뿜~ 한 듯 안한 듯 깨끗하고 얇게 베이스를 할 것. 누디한 컬러의 립을 더해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글로시 립 제품을 덧발라 촉촉함을 강조하면 은근한 섹시미까지 장착! 수수하고 퓨어한 메이크업에 태양이 반한 걸지도!'곰신' 탄생! 정소민 On stage  모공리스, 도자기 피부 표현드라마 속에서 정소민의 메이크업은 항상 ‘내추럴’이 특징이다. 도자기처럼 깨끗한 피부 표현에 핑키한 립 컬러를 더해 청순한 룩을 많이 선보이는 편.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대한 가볍게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 소량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 시키는 것이 특징. 스폰지로 여러 번 두드려 자연광이 도는 피부를 완성한다.  Daily  과즙 컬러 치크 총집합!드라마와는 반대로 데일리 룩에선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룩은 과즙미 넘치는 치크 메이크업. 핵심은 컬러 선택에 달렸다. 하얀 피부가 두드러져 보이는 오렌지, 네온 핑크 등 발랄한 치크 컬러를 고른 뒤, 광대 안쪽으로 가볍게 펴 바르는 것이 특징. 여기에 비비드한 립 컬러로 생기 충전 OK. 사랑일까, 우정일까? 이주연 On stage  강아지 눈매 만들기강아지상의 대표 이주연. 극중에선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하는 편. 동그란 눈매를 강조한 아이라인을 강조하는데, 눈꼬리를 살짝 내려 그리는 것이 특징. 브라운 계열의 아이 섀도로 눈두덩과 애교살에 음영감을 더하고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눈 모양을 따라 일자 라인을 그려주면 끝!  Daily  눈썹 결을 살린 내추럴 청순 아이브로!이주연의 데일리 룩은 한마디로 청순 비주얼 끝판왕! 컬러 메이크업은 최대한 배제하고, 아이브로우 혹은 누디한 립 컬러 정도만 더한다. 눈썹 결을 살려 정리한 아이브로우 덕분에 얼굴 이목구비가 더 뚜렷해 보이는 편. 립 컬러는 톤다운 핑크나 MLBB 컬러로 청순함을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