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스페셜 에디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평창 동계 올림픽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동계 올림픽을 위해 패션과 푸드 브랜드에서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한다. | 패션,라이프,평창동계올림픽,평창올림픽,평창에디션

Omega오메가는 올림픽 공식 타임키퍼로 올림픽과 인연이 깊다. 1932년부터 스포츠 시간 계측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를 2월까지 오메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하는데 이 자리에서 평창 2018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도 함께 공개한다고. 맥도날드 평창 한우버거올림픽이 열릴 때마다 지역색이 있는 재료로 신제품을 선보인 맥도널드가 한우버거를 내놓는다. 올림픽 기간에는 버거, 프렌치프라이, 음료로 구성된 햄버거 세트 모양 매장도 지을 예정이다. Ralph lauren랄프 로렌에서는 올림픽 100일 전에 맞춰 미국 국가 대표 선수들의 폐막식 유니폼을 공개했다. 미국을 상징하는 블루, 화이트, 레드를 사용한 다운 재킷과 액세서리가 눈길을 끌었다. 코카콜라 한정판 알루미늄 보틀 알루미늄 보틀에 첫 성화 봉송 장소인 인천대교를 배경으로 피겨스케이팅, 스피드스케이팅, 스키 등 다양한 동계 스포츠 선수들이 성화를 봉송하는 모습을 한국화로 그렸다. 캔에는 올림픽 종목 실루엣을 담았다. Swatch스와치에서 이번 평창 동계 올림픽을 위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 화이트 다이얼에 올림픽 로고를 더한 것과 쿨한 블루 컬러의 스트랩에 올림픽 로고를 더한 2가지 디자인의 시계가 그것.강원 평창수평창 올림픽 로고를 새긴 패키지로 다시 태어난 먹는 샘물은 슬림하게 디자인돼 한 손에 잡힌다. 아름다운 강원도 평창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올림픽 기간 내내 95개국 6500명의 선수들에게 제공된다. The North Face 노스페이스에서 평창 동계 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롱 패딩을 선보였다. 소매 라인에 한국을 비롯한 여러나라 국기를 더한 것이 특징. 오뚜기 진라면 골드 에디션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진라면’ 로고를 금색으로 바꾼 골드 에디션이다. 더불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컵밥도 올림픽 에디션 제품으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