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들 여기 여기 모여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드디어 종강을 맞은 대학생들! 기나긴 겨울 방학을 대비해야 할 때가 왔다. 집순이들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더 높여줄 생활용품들 소개한다. | 집순이,인테리어,신박템,라이프,노트북책상

1. 노트북 책상겨울방학에는 영어공부를 핑계로 그 동안 못 봤던 미드도 보고, 밀린 예능, 드라마도 섭렵해야 한다. 좌식용 노트북 책상은 침대 위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준다. 노트북과 함께 귤 한 바구니 올려놓는다면 그곳이 바로 천국. 자취생들은 노트북뿐만 아니라 밥을 먹을 때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2. 보온용 텐트보온용 텐트를 설치하면 우풍을 막아주고, 안락한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어렸을 적 한번쯤 꿈꿔봤던 다락방과 같은 나만의 안락한 공간을 침대 위에서 구현할 수 있다. 단점이라면 너무 안락한 나머지 집순이들의 활동 반경이 침대 위로 더욱 좁아질 수 있다는 것뿐!3. 입는 이불겨울이면 집순이들에게 바이블처럼 여겨지는 문구가 있다. “이불 밖은 위험해!” 그런 집순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아이디어 상품 ‘침낭 이불’이 등장했다. 이불 밖에 나오지 않고도 밥을 먹을 수 있고, 컴퓨터도 할 수 있다. 손발과 얼굴만 내놓고 모든 생활이 가능한, 우리 모두가 꿈꿔오던 라이프를 완성시켜줄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