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음했어? 그럴 땐 해장홈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해장 홈트에서 중요한 건 순환, 그리고 긴장한 근육을 밀고 당기고 비틀어 풀어주는 것. ::숙취, 해장, 홈트, 요가, 숙취해소, 스트레칭, 해장홈트, 숙취운동, 해장운동,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숙취,해장,홈트,요가,숙취해소

술 먹은 다음 날 팔 다리가 쑤시는 고통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주목. 게다가 힘도 없다면? 가벼운 운동은 혈액순환을 도와 숙취로 인한 근육통, 복통, 두통을 해소해준다. 박나래의 숙취해소 운동이라는 발리부트 캠프가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아래의 운동법을 기억하자! KAYLA ITSINES(@kayla_itsines)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11월 27 1:00오후 PST가벼운 유산소로 시작! @kaylaitsines운동 시작 전, 유산소로 심장박동을 증가시켜 몸을 따뜻하게 데워준다. 팔벌려 뛰기 같은 맨손 운동으로도 충분하다. Melanie Thuringer(@melaniethue)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6 5월 14 12:40오전 PDT근육통? 숙취통! 굿바이~ @melaniethue가벼운 유산소로 몸을 깨웠다면,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자극할 차례. 팔을 쭉 잡아당겨 몸의 근육을 하나하나 이완한다.  How to 1. 다리를 어깨 두 배 넓이로 최대한 벌린 후, 한 쪽 다리를 구부린다.2. 반대쪽 팔을 위 쪽으로 쭉 끌어올린다. 반대쪽도 마찬가지. Kellen Lemos ????????(@kellfit)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10월 4 6:54오전 PDT혈액순환 끝판왕! @kellfit머리로 몸을 지탱해 유지하는 헤드 스탠드 자세는 머리를 자극하고 몸의 순환을 도와 맑은 정신을 되찾게 해준다. 벽을 지지대로 삼아 한발씩 들어올리는 것이 팁! 고난이도의 동작이니, 무리해서 시도하지 말 것. How to 1. 두 다리를 바닥에 두고 두 손으로 정수리 부분을 감싼 뒤 거꾸로 된 V자 자세를 만든다. 2. 벽을 지지대 삼아 다리 한 쪽을 올린 후, 나머지 다리 한쪽도 올려준다. Tip 코어 힘으로 유지하는 자세이니 일직선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배에 힘을 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