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부츠 스타일 연말정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삭스 부츠부터 싸이하이까지! 셀러브리티가 애정하는 스타일로 모았다. | 부츠,스타일,앵클,싸이하이,드레이핑

Socks Boots양말과 슈즈가 결합된 삭스 부츠가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면 소재와의 결합부터 스포티브한 소재의 조합까지 디자인도 다양하다. 양말을 신은 듯 발목 라인을 살려주기 때문에 예쁜 아웃핏을 완성해준다는 것이 특징.Draping Boots허벅지에서 흘러내려 주름이 진 듯한 드레이핑 디자인의 부츠가 등장했다. 종아리를 폭넓게 감싸는 넉넉한 가죽 소재가 얇은 다리 라인을 완성한다. 콘 형태의 굽과 포인티드 팁의 조화가 형성하는 독특한 조형미가 압권인 디자인이다. 난생처음 보는 디자인에 도전이 꺼려진다면 여유 있는 스타일의 롱부츠부터 시도해보시길.Walker Boots워커 스타일의 부츠가 스니커즈와 부츠 사이의 공허함을 매운다. 캐주얼한 연출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품고 있어 매 시즌 트렌드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디자인이다.Thigh High Boots미니 스커트와 매치하면 발랄한 매력을, 진과 매치하면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는 요물 중의 요물인 싸이하이부츠! 허벅지까지 감싸는 유니크한 비주얼 탓에 웬만한 마음가짐으로 시도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밀어 보는 것도 좋겠다. 2017 F/W 시즌을 뜨겁게 달군 ‘핫’ 아이템 중에서도 당당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아이템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