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
Onstage 레벨업! 글리터 포인트 메이크업
신곡 ‘피카부’로 인상적인 무대를 보여준 레드벨벳 예리. 눈가에 얹은 글리터가 메이크업 포인트다! 입자가 굵은 펄로 눈 밑 애교 살을 강조하는 것도 잊지 말자. 그리고 코랄 컬러 블러셔와 립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Daily 립 하나면 돼!
깨끗한 피부 덕에 다른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립 포인트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예리! 한 듯 안 한 듯 얇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후, 오렌지 계열의 립으로 마무리한다. ‘존예리’ is 뭔들~
블랙핑크 제니
Onstage 도도한 캣츠 아이 메이크업
무대 위에서 뷰티 대세 제니는 눈매를 강조한 캣츠 아이 메이크업을 애정한다. 브라운 아이섀도를 이용해 음영을 넣은 후,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뺄 것. 눈동자 바로 위 눈두덩에 펄 아이섀도를 덧발라 눈을 한층 더 커보이게 연출한다. 톡톡 튀는 헤어로 키치함 플러스!
Daily 청순한 누디 립을 픽!
무대에서의 강렬한 모습은 기억도 안 날 정도로 순둥순둥한 모습! 누디한 피치 컬러를 선택해 한층 청순한 메이크업을 즐긴다.
트와이스 나연
Onstage 러블리한 핑크 셰도우
사랑스럽고 걸리시한 무대를 보여주는 트와이스! 그중 나연은 핑크 섀도와 블러셔를 활용해 여리여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핑크 컬러를 넓게 바르면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니 짙은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선명하게 표현할 것.
Daily 상큼한 비비드 립이 포인트!
일상 속에서도 과즙미 뿜뿜하는 트와이스 나연! 아이섀도는 생략하고 마스카라를 바짝 끌어올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의 립은 나연의 착붙템! 이런 상큼함 Li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