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여주인공의 데일리룩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상파 드라마 여주인공 보다 더 예뻐! 인기 절정 웹드라마 여주인공의 현실 스타일링. | 양혜지,강민아,김다예,이유진,민효원

<연애 플레이 리스트> 이유진웹드라마 열풍을 이끈 <연애 플레이 리스트>의 여주인공 이유진. 볼수록 매력적인 ‘한재인’으로 분했던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여자라면 따라하고 싶은 룩으로 가득하다. 빨간 니트 탑부터 블라우스 룩까지 다채롭다. 입는 옷에 따라 헤어 스타일을 바꾸거나, 액세서리를 잘 활용한다. 패션 센스가 보통이 아닌 듯!<전지적 짝사랑 시점> 양혜지시즌 3까지 다 보고 나면 짝사랑이 하고 싶어진다는 <전지적 짝사랑 시점>. 이 드라마의 주역엔 토끼 같은 외모와 톡 쏘는 매력을 뽐내는 양혜지가 있다. 사랑스러운 극 중 역할만큼 그녀의 평소 스타일은 여친 룩의 정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귀엽게 비니를 쓰거나 보드라운 퍼 후디를 입은 그녀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갓혜지'라는 별칭이 괜히 있는 게 아님을 깨닫게 된다.<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모두의 연애> 강민아이국적인 외모와 상반되는 털털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모든 남자의 로망 여사친으로 등극한 강민아. 최근 <모두의 연애>로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또 한 번 인기몰이를 하는 그녀는 시크한 톰보이 무드를 즐긴다. 무채색 컬러 재킷이나 카디건, 팬츠 등으로 연출한 데일리룩이 그녀의 '잘생쁨'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시킨다.<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김다예능청스러운 말투와 표정, 엉뚱한 모습에 괜히 웃음 짓게 하는 김다예는 얼마 전 종영한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드라마 속 우희비와 비슷하게 평소에도 활동적인 데님 재킷이나 맨투맨, 저지 집업, 너디한 안경을 자주 애용한다. 드라마에서나 현실에서나 한 마디로 사랑스럽다!<연애 플레이 리스트> 민효원늘 알바에 허덕이는 학생을 연기해 많은 공감을 얻어낸 '도영'은 현실에서는 로맨틱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핑크 컬러, 오프숄더 니트, 플레어스커트 등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선호한다.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