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반하는 아이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자고로 남녀의 사랑은 오고 가는 눈빛을 통해 더욱 깊어지는 법!


FEMININE PINK EYES

그의 취향은 청순한 핑크 메이크업이지만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는 밋밋한 것 같다면 레드를 섞어 써보자. 핑크 섀도를 눈두덩에 깐 뒤 레드 섀도를 눈 앞머리와 꼬리에만 포인트로 그러데이션한다. 그다음 스킨 톤의 크림 하이라이터를 콧대 양옆, 눈 앞머리, 눈 밑 애교살까지 연결해 발라 광택을 더하면 눈매가 훨씬 입체적으로 보일 것.


1 맥 제이드 재거 컬렉션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퍼펙트 브론즈 3만5천원대. 2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글로우샷2 선라이즈 가격미정. 3 정샘물 리파이닝 아이 섀도 트리플 푸치아 판타지 3만2천원.


GLAM SMOKY EYES

그의 앞에선 시크하고 도도한 여친으로 거듭나보길! 코스모가 제안하는 아이 메이크업은 블랙 컬러로 완성하는 짙은 스머지 스모키 메이크업. 먼저 그레이 섀도를 쌍꺼풀 라인에만 발라 음영을 더한 뒤 짙은 블랙 라이너로 점막을 꼼꼼히 채운다. 홀리데이 무드를 좀 더 끌어올리고 싶다면 글리터 라이너를 속눈썹 끝에 발라 영롱한 반짝임을 더해주자.

1 에스티 로더×빅토리아 베컴 캡슐 메이크업 컬렉션 아이 팔레트 9만원대. 2 페리페라 펄리나잇 립글리터 1스페이스 스토리 9천원. 3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빅샷 마스카라 1만5천원대.


SILVER SPARKLE EYES

현재 썸 타고 있거나 사귄 지 얼마 안 된 남친이라면 심쿵 글리터 메이크업으로 그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어놓도록! 눈두덩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쌍꺼풀에만 실버 글리터 라인을 더해주면 된다. 만약 글리터 라이너가 없다면 투명 글로스를 바른 아이섀도 팁으로 글리터를 콕 찍어 쌍꺼풀 따라 톡톡 누르며 얹어주면 끝! 볼 주변과 입술에는 피치 컬러를 입히면 한층 귀여운 매력이 배가된다.

1 에스쁘아 홀리데이샤워 메탈릭 아이 글리터 슬립 드레스 1만5천원. 2 맥 스노우볼 피그먼트 앤 글리터 키트 쿠퍼 스파클/핑크 4만9천원대. 3 웨이크메이크 호일 섀도우 05미스티 오팔 1만원.


GLOSSY DEWY EYES

물기 어린 촉촉한 아이 메이크업은 남친 앞에서 평소와는 다른 팜 파탈 매력을 뽐내고 싶은 당신에게 강추! 빛이 눈가에 닿을 때마다 유리알 광택이 도드라져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눈두덩에 화이트 펄 글로스를 얇게 바르거나 과한 광택이 부담스럽다면 평소 쓰는 핑크 펄 섀도에 바셀린을 소량 섞어 바를 것. 아이라인은 생략하고 흑도가 높은 블랙 마스카라를 쨍하게 발라 마무리한다.

1 랑콤 블러쉬 쉽딜 크렘 04 소프트 핑크 3만8천원대. 2 시슬리 휘또 립 스타 5만8천원. 3 투쿨포스쿨 글램락 스트로빙 스트로빙 밤 02 프로즌 럭스 1만2천원.

자고로 남녀의 사랑은 오고 가는 눈빛을 통해 더욱 깊어지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