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가장 인기 있었던 모델 10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인기는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와 비례한다. 켄달 제너부터 지젤 번천까지!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람(사랑 아니고)을 얻은 모델 리스트. ::켄달제너, 카라델레바인, 지지하디드, 벨라하디드, 스타, 모델, 인스타그램, 패션, 팔로워,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1위. 켄달 제너 @kendaljenner

2017년 독보적 행보를 보인 켄달 제너. 무려 8천5백만 명의 추종자를 거느리며 모델계는 물론, 인스타그램을 통틀어 팔로워 수 1위를 차지했고 그녀의 포스팅은 올리는 것마다 ‘좋아요’ 폭발! 1천3백만이 좀 안되는 팔로워가 전부였던 작년에 비하면 허리케인급 성장을 이룬 셈. 그녀의 뒤를 따르는 카라 델레바인보다 두 배가 넘는 팔로워를 거느린 그녀를 2017년 넘사벽 톱모델로 인정한다.



2위. 카라 델레바인 @caradelevigne

이제는 여배우라는 호칭이 더 자연스러운 카라 델레바인이 켄달 제너의 뒤를 이었다. 거침없는 스타일로 모델계 최다 팔로워 2위 자리를 지키며 ‘배드 걸’의 위상을 굳혔다. 무려 4천9십만 팔로워의 지지를 받고 있다.



3위. 지지 하디드 @gigihadid

패셔너블한 지지의 행보가 유난히 주목받는 이유는 올 한 해만 8백6십만 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얻었기 때문. 켄달 제너 다음으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무섭게 1위를 바라보고 있다.



4위. 벨라 하디드 @bellahadid

벨라는 언니인 지지를 부지런히 뒤쫓아 가는 중. 약 1천6백만 명의 팔로워가 그녀를 지지하고 있다.



5위.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emrata

벨라의 뒤를 바싹 쫓고 있는 건 에밀리. 둘의 차이는 고작해야 1백만 명 안팎이니 몇 십만 명쯤은 우스운 인스타그램 세계에서라면 어쩌면 머지않아 둘의 자리가 바뀔지도 모르겠다.



6위. 크리시 타이겐 @chrissyteigen

결혼 후 날개를 단 케이스. 15만 3천 명의 팬의 지지를 받고 있는 크리시 테이겐이 6위다. 남편 존 레전드와 딸 루나가 등장하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일상의 행복과 ‘열일’하는 워킹맘 모델이라는 콘텐츠를 잘 믹스한 전형적인 슈퍼맘 어카운트. 이 ‘페밀리 이펙트’로 올 한 해만 5백3십만 팔로워를 얻었다.



7위. 지젤 번천 @gisele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 지젤 번천은 패션, 피트니스, 가족 관련 포스팅으로 팬들과 끊임 없이 소통했다. 그 결과 캣워크 은퇴를 선언한지 2년이 지났음에도 1천3백6십만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다.



8위. 미란다 커 @mirandakerr

스냅챗의 CEO인 에반 스피에겔과 백년가약을 맺으며 스냅챗 왕국의 여왕님이 되어 돌아온 미란다 커. 하지만 그녀는 인스타그램에서도 1천1백6십만 명 백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해 보였다.



9위. 캔디스 스워너풀 @angelcandices

빅토리아 시크릿의 매혹적인 천사, 캔디스 스워너풀. 에너제틱하고 도발적인 그녀의 매력에 1천1백 6십만 명의 인스타그래머들이 녹아내리는 중.



10위. 아드리아나 리마 @adrianalima

빅토리아의 비밀스러운 날개를 달고 관능적으로 날아오른 또 한 명의 천사, 아드리아나 리마가 1천1백5십만 팔로워의 사랑을 얻어 10위로 이름을 올렸다.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K 웹사이트의 'These are 10 most popular models on Instagram in 2017'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인기는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와 비례한다. 켄달 제너부터 지젤 번천까지!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람(사랑 아니고)을 얻은 모델 리스트. ::켄달제너, 카라델레바인, 지지하디드, 벨라하디드, 스타, 모델, 인스타그램, 패션, 팔로워,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