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집에’서 크리스마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 자취방 인테리어 아이템. ::크리스마스, 실내, 인테리어, 알전구, 향초, 화분, 나홀로집에, 코스모캠퍼스 | 크리스마스,실내,인테리어,알전구,향초

1. 꼬마 알 전구인테리어의 8할은 조명이라고 했던가. 꼬마 알 전구는 저렴한 가격에 활용도가 높은 인테리어 소품이다. 방 천장에 길게 늘어트려도 예쁘고, 전구로 트리 모양을 만들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에도 제격이다. 꼬마 알 전구는 소셜커머스 등에서 다양한 색과 모양으로 팔고 있으니 자신의 방에 어울리는 것으로 고르면 된다. 2. 향초향초는 인테리어용으로도 은은한 분위기를 내기에 좋지만, 요리 후 음식냄새를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이라 향기로운 자취방을 위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나온 트리 모양의 향초나 붉은색 향초를 활용하면 자취방을 따뜻한 온기로 가득 채울 수 있다.3. 화분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꽃 포인세티아! 포인세티아 화분 하나만 방에 두어도 별다른 소품 필요 없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는 싶지만 자취방 공간의 여유가 없다면, 구상나무 화분에 오너먼트를 달아 나만의 미니 트리를 완성하는 법도 생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