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여도 괜찮아! 크리스마스 공연 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크리스마스에 만날 수 있는 공연. | 크리스마스,연말콘,콘서트,데이트,공연

루시드폴 <읽고, 노래하다> 12월 23일(토)~25일(월) @이화여고 화암홀 2년 만에 새 책과 새 노래를 발표한 루시드폴의 8집 발매 공연. 연말의 따스한 감정을 느끼기에 루시드폴의 음악만 한 게 없다. 소란 윈터 콘서트 <SO SORAN> 12월 22일(금) ~24일(일) @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소란의 콘서트는 재기발랄하다. 유명 호텔의 이름 앞에 ‘SO’가 들어가는 것을 따 6성급 럭셔리 호텔 ‘SO SORAN’을 테마로 벨보이의 자세로 다양한 테마의 노래를 선보이고, 스페셜 어메니티도 제공한다. < ONE HOUR > 12월 24일(일)~25일(월) @서울강동아트센터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숨 좀 쉬자’라는 독특한 주제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공연. 크리스마스이브엔 기리보이·스윙스·서사무엘·넉살 등의 공연이, 크리스마스엔 정기고·짙은·김반장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전기뱀장어 연말콘 : 행운을 빌어 <루돌프의 하루> 12월 24일(토) @롤링홀 행복한 성탄절에 휴일 근무를 해야 하는 루돌프를 위로한다는 기획의 공연. 지난 일 년 루돌프처럼 살아왔던 우리를 전기뱀장어의 신나는 밴드 음악이 위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