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헐리우드 커플룩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옷만 보면 알아요.

BYCOSMOPOLITAN2017.11.27


브루클린 베컴 & 클로이 모레츠

‘우리 제법 잘 어울리죠?’ 헐리우드의 가장 떠오르는 커플, 브루클린 베컴과 클로이 모레츠가 뉴욕의 게임 행사에 데님 재킷을 맞춰 입고 등장했다.


비욘세 & 제이 지

회색 슈트를 입은 비욘세와 제이 지는 어셔의 새 영화 시사회에 동행하는 길이다. 이 사진에 인스타그램의 인기 해시 태그 #CoupleGoals을 붙여주고 싶은 건 나뿐?


밀라 쿠니스 & 애쉬튼 커처

신혼여행 오셨나요? 가장 꼴불견이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커플룩이 귀엽게 보이다니 별일이다. 


데이비드 & 빅토리아 베컴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커플의 레드 카펫 턱시도 룩.  


테일러 스위프트 & 캘빈 해리스

애인이 바뀌면 스타일도 바뀐다? 스코틀랜드 출신의 DJ인 캘빈 해리스와 데이트를 즐길 당시에 테일러 스위프트의 유니폼은 그런지한 가죽 재킷과 스키니 진이었다. 


조슈아 잭슨 & 다이앤 크루거

프론트 로에서 가장 주목받는 옷차림은 쌍으로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리고 물방울무늬의 머플러를 두르는 것이다. 


제시카 비엘 & 저스틴 팀버레이크

의도한 듯 아닌 듯 은근해서 더 귀여운 커플룩. 연말엔 비슷한 코트를 걸치고 데이트를 즐겨보자. 


크리시 타이겐 & 존 레전드

이 커플 비니, 찬성이오!


톰 히들스턴 & 테일러 스위프트

쉬지 않고 연애하는 부지런한 테일러 스위프트. 영국 출신의 배우 톰 히들스턴을 만날 땐 얌전한 프레피 룩에 집중했다. 


카니예 웨스트 & 킴 카다시안

이슈를 만드는 데엔 일등 커플인 카니예와 킴이 서로 드레스 코드를 공유하는 것은 당연한 일!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K 웹사이트의 'Celebrity couples who dress the same'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