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니트는 어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해진 니트 풀오버, 프레피부터 레이디 룩까지 가능한 니트 카디건, 보디라인을 강조하는 니트 원피스…. 실과 바늘로 완성한 니트만 현명하게 쇼핑해도 가을부터 겨울까지 포근하면서도 멋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 패션,니트,겨울,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Fun Pattern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노르딕 패턴은 매년 겨울이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스타일이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의 노르딕 패턴은 물론이고 추상화에서 영감받은 듯한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스웨터는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을 더할 수 있다. 가격미정 바네사 브루노.  19만9천원 SJYP.36만8천원 올세인츠.  27만8천원 라코스테.29만8천원 노스 프로젝트 by 플랫폼 플레이스. 1백12만원 엠미쏘니.Cool Cropped 여름부터 이어진 크롭트의 인기는 니트에서도 여전하다. 하이웨이스트 울 팬츠와 매치하면 색다른 비율을 완성할 수 있고, 이너로 비슷한 컬러의 셔츠를 입고 셔츠 아래와 소맷단이 슬쩍 보이도록 레이어드해도 좋다. (왼쪽) 59만5천원 이로.  (위)17만8천원 로켓런치.  (아래)21만8천원 순수. 29만8천원 라코스테 패션위크 컬렉션. 35만8천원 에센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