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과 섹스의 상관관계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섹스도 지루해지는 시기가 온다. 코스모는 섹스 슬럼프에 빠진 당신을 위해 뇌, 외음부, 목소리, 코어를 이용해 섹스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4가지 방법을 전수하려 한다. 4가지 모두를 한꺼번에 단련해도 좋고, 마음에 드는 것부터 한 가지씩 시작해도 좋다.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 하나씩 도전해보자. 이 처방전을 따르면 섹스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다. | 섹스,코어운동,복근,섹스슬럼프,섹스테크닉

코어를 단련하자운동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복근의 힘이라고 트레이너들은 말한다. 재미있는 것은 섹스에서도 코어가 중요하다는 사실이다. 인디애나 대학교 연구원들은 운동과 오르가슴의 상관관계를 연구해 오르가슴이 주로 복근 운동을 통해 생긴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니까 ‘코어가슴’이란 말이 그냥 생긴 것이 아니다. 복근에 힘을 주는 것과 섹스가 무슨 연관이 있는지 의아하다면 지금 당장 배를 납작하게 만들며 복근 아래를 꽉 쥐어보라. 꼬리뼈에 자연스레 힘이 들어가고, 클리토리스에도 압력이 가해진다. 이때 골반저근육(소변을 보다 참을 때 사용하는 근육)이 수축할 수도 있다. 배에 힘을 주는 행동을 반복하다 보면 아래 부위가 부쩍 긴장되는 것이 느껴질 것이다.  Great Sexual Therapy 복근 운동을 통해 코어에 힘이 생기면 하체가 긴장하면서 복근과 질을 연결하는 근육도 조여진다. 그러니 섹스 슬럼프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평소 배에 힘을 주는 운동을 게을리하지 말자. 크런치 같은 윗몸일으키기나 누워서 두 다리를 뻗은 상태로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은 몸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복근과 질의 연결 고리도 튼튼하게 이어준다. 케겔  운동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 이 역시 복근 운동의 일종이라 할 수 있다. 섹스할 때 복근 쪽을 애무하는 방법도 좋다. 그와 섹스하는 도중에 그의 손이나 당신의 손을 이용해 배를 만져라. 당신도 모르게  배에 힘이 들어가며 풀려 있는 코어가 쫀쫀해진다. 이 긴장된 코어는 절정에 이르는 데 도움을 준다. 여성 상위나 도기 스타일 체위 상태에서 복근에 힘을 주면 그의 페니스가 강하게 조여져 그의 만족도도 높아지고, 당신 또한 오르가슴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