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세 뷰티 할머니 박막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각자의 취향과 개성이 존중받는 시대! 그 안에서 자신만의 창의적인 뷰티 팁을 전하거나, 남다른 열정으로 새로운 뷰티 라이프를 즐겨 주목받고 있는 10명의 소셜라이트를 만났다. | 뷰티,유튜버,소셜라이트,박막례,코스모폴리탄

71세 뷰티 할머니 박막례 @korea_grandma (141K followers)유튜브의 실버 플레이 버튼을 받고, SNS 영상은 늘 대박을 터뜨리며, 외신으로부터 취재 요청도 끊이질 않는다. 이 모든 건 작은 쌈밥집을 운영하는 71세 박막례 할머니에게 최근 일어나고 있는 일이다! 요즘 정말 바쁘시죠! 어떻게 지내세요? 연속극 보고, 인스타그램 보고, 유튜브 보고, 댓글도 읽고…. 내가 아직 댓글은 못 달아. 그것은 어렵드라고. 미안해, 편들아~.편들이 할머니 영상에 이토록 열광하는 이유가 뭘까요? 나는 욕을 잘해.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화장품이 안 좋으면 욕을 아주 살벌하게 할 수가 있어. 그게 마음에 드나벼. 긍께 화장품 잘들 만들어줘~.화장도 정말 잘하시던걸요? 수준급이에요. 내가 태어날 때부터 원래 꾸미는 것을 좋아했어. 문제는 돈이 없어 가지고 하고 싶은 거 못 하고 사고 싶은 거 꾹 참고 살았지. 우리 유라(손녀) 덕에 그 끼를 이제야 펼치고 사네. 인생이 부침개처럼 확 뒤집혀버렸지. 할머니만의 뷰티 필살기가 있다면요? 필살기는 타고난 피부여. 어떤 좋은 화장품을 써도 타고난 피부는 바꿀 수 없어~.앞으로도 박막례표 영상 많이 보여주실 거죠? 나는 지금 내 71살이 너무 좋고 감사해. 지금처럼 욕심 없이 유튜브 하면서 남은 생은 걱정 없이 살고 싶네. 그러니 편들아 기대해줘~.1 시세이도 퍼펙트UV 프로텍터는 할머니가 몇 통째 쓰고 있는 최애 선크림!2 피부가 자연스럽게 뽀샤시해져 애정한다는 샤넬 씨씨 크림.3 참외가 맛있게 생겼길래 탄생했다는 참외 메이크업 영상. 영상 주제는 손녀 유라 씨와 늘 즉흥적으로 결정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