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아침 식사 레시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라면을 먹으러 왔든 파자마 파티를 하러 왔든 내 집에 놀러 온 손님에게 ‘잘 대접했다’는 인상을 남기려면 여길 주목. 만드는 건 간단하지만 어디 내놔도 손색없는 코스모식 아침 식사 레시피를 공개한다. | 보디,푸드,아침,레시피,코스모폴리탄

모두 넣어 갈기만 하면 끝!  베리 스무디 재료 베리류·요구르트(혹은 우유)·케일(혹은 시금치)·얼음 조각 1컵씩, 땅콩버터 1큰술만들기 1 모든 재료(혹은 냉장고에 있는 비슷한 재료로 대체해도 좋다)를 블렌더에 넣고 간다. 2 사람 수대로 잔에 나눠 담는다.이보다 달달할 순 없다  바나나 팬케이크 재료 바나나 2개, 달걀 4개, 버터·시럽 약간씩만들기 1 볼에 으깬 바나나와 달걀을 넣고 덩어리가 없어질 때까지 젓는다. 2 프라이팬을 중불에 달군 다음 버터를 두른다. 반죽을 소량 떨어트려 거품이 생기면 2큰술을 팬에 덜어 굽는다. 3 1분가량 구운 뒤 바닥이 옅은 갈색이 되면 뒤집어 1분 더 굽는다. 4 완성된 팬케이크를 층층이 쌓고 버터나 시럽을 얹는다.바삭한데 부드러워~  모닝 칩스 재료 토르티야 칩 150g, 체더치즈 가루 2컵, 달걀 2개, 아보카도 1/2개. 베이컨 4줄, 살사 소스 1/2컵만들기 1 포일을 깐 베이킹 시트 위에 토르티야 칩을 깔고, 그 위에 체더치즈를 흩뿌린다. 2 오븐을 200℃로 예열한 뒤 10분간 치즈가 부드럽게 녹아 내릴 때까지 굽는다. 3 ②에 달걀 프라이, 슬라이스한 아보카도, 구운 베이컨, 살사 소스를 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