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싸움은 칼로 물 베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싸우지 않고 연애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관계를 해치지 않고 싸우는 방법을 익히자. | 사랑,연애,싸움,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1 당신과 싸우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기억하라당신이 열을 내고 있는 상대는 당신의 연인이다. 그러니 최선을 다해 그를 이해하려고 노력하자. “그와 당신은 사랑하는 사이고 서로에게 상처를 주기 위해 싸우는 것이 아니라는 걸 되새긴다면 그에 대해 연민 어린 태도를 유지할 수 있을 거예요”라고 심리 치료사 캐리 콜은 말한다. 2 화해를 청해 오면 일단 받아들여라한바탕 말다툼 후 당신은 아직도 열이 받아 있는데 남자 친구가 천진난만하게 사과를 건넨다고? 그 행동이 당신의 화에 기름을 붓는 격일지라도 일단 사과를 받아들이자. 감정이 격해졌을 때 계속 싸우는 건 도움이 안 된다. 사과를 받아들인 뒤 한 발짝 물러나 열을 가라앉히는 시간을 가지자. 그래도 화가 남아 있다면 그때 2차전을 해도 늦지 않다. 3 예시를 들며 싸움을 주도하라루이 하위스는 그와 싸울 때 적대적인 태도를 잠시 내려놓으라고 말한다. 이는 공격적으로 그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열거하는 것보다 효과적이다. “사랑을 담은 말투와 행동으로 그의 잘못된 점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라고 하위스는 말한다. 싸우지 않고 연애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관계를 해치지 않고 싸우는 방법을 익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