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트시그널의 사랑스러운 그녀, 김세린

각자의 캐릭터대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것은 물론, SNS에서 많은 사람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5명의 여자를 만났다. 알면 알수록 흥미로운 그녀들의 개성 넘치는 취향에 관한 이야기.

BYCOSMOPOLITAN2017.11.07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드레스업하는 것을 좋아해요. 노멀하게 바꿔보려고 했지만 잘 안 되던데요!” 

드레스 가격미정 앤디앤뎁. 모자 7만8천원 세인트 제임스. 목걸이, 체인 백 가격미정, 레이스업 부츠 1백95만원 모두 디올.

김세린 @avec_serin 12.2만 팔로어

얼마 전 종영한 예능 <하트시그널>에서 엄친딸 캐릭터로 유명해진 김세린은 예쁜 옷을 좋아하고, 매운 음식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풀고, 아이쇼핑을 즐기는 영락없는 요즘 아가씨다. “열심히 일해 번 돈으로 스스로에게 선물을 할 때가 가장 기분이 좋아요. 하루에 한 번꼴로 들어가는 패션 직구 사이트인 마이테레사닷컴이나 파페치, 네타포르테에서 매의 눈으로 아이템 서치를 시작하죠.” 모티브가 크고 화려한 스타일의 주얼리를 즐겨 착용하고, 알록달록한 컬러가 들어간 블라우스나 드레스를 주로 입는 그녀의 오프라인 쇼핑 스폿은 어디일까? “10 꼬르소 꼬모나 분더샵 등 편집숍에 자주 가요.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그동안 몰랐던 브랜드를 알아가는 재미가 있거든요.” 일할 때도, 여가 시간을 보낼 때도 열정 넘치는 그녀는 그야말로 펀 피어리스 피메일 그 자체!


1 10 꼬르소 꼬모 1층을 가장 즐겨 찾는다.  2 23만원 폴리폴리.  3 19만7천원 더블 원 더블 파이브.  4 23만9천원 앳코너.  5 26만8천원 렉토.  6 1백39만5천원 이자벨 마랑.  7 1백50만원대 미우미우.


Keyword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 (인물)김혁, (제품)최성욱, 이종수, (셀렙)Getty images/Imazins, (런웨이)IMAXtree.com
  • hair (김세린)박규빈, (나머지)정지은 makeup (김세린)황희정, (나머지)정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