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수의 스테이지 VS 데일리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무대를 벗어났다 하면 순해지는(?) 여자 가수들의 메이크업 비포/애프터


ONSTAGE 센 메이크업 일인자!

무대에서 주로 강렬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현아. 앨범 콘셉트 마다 다르겠지만 최근 들어서는 눈가와 얼굴에 음영을 강하게 넣고 누드 & 딥 버건디 립 컬러를 바르는 등 해외발 메이크업 스타일이 눈에 띈다. 이마저도 찰떡 베베!


DAILY 이것은 어나더 현아? 퓨어 메이크업

아는 사람은 다 알겠지만, 현아의 퓨어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팔로워가 굉장히 많다.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현아의 또 다른 모습에 신선함을 느낄지도 모른다. 아이섀도를 생략하고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살짝 덧그리는 정도로 마무리한다.


POINT!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포즈 변주도 둘 줄 아는 그녀다.


ONSTAGE 데뷔 8년차의 위엄! 성숙미 돋는 메이크업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지이지만 뮤지션의 길을 먼저 걸었던 그녀이기에, 음악 무대에서 만큼은 성숙함이 물씬 풍긴다. 최근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클래식한 레드 립을 우아하게 소화하며 그 정점을 찍었다. 또한 다크 브라운 헤어에 풍성한 웨이브를 넣어 성숙미를 고조시켰다.


DAILY 학생 메이크업처럼 심플하게!

유난히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만드는 립 포인트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하는수지! 피부 표현은가볍게, 여리여리한 핑크 립을 발라 수수하게 연출한다. 압권이다. 발랄한 수지의 평소 이미지와도 딱 들어 맞을 것!


POINT! 장소와 컨셉, 방송에 따라 변하는 헤어 또한 눈여겨볼만 하다!


ONSTAGE 풀메각! 글리터 아이 X 풀 레드 립

보통 눈과 입술, 모두 강렬하게 표현하면 투 머치로 생각되기 쉽다. 하지만 선미의 경우는 다른데,이번 앨범 ‘가시나’에서 자글자글한 글리터 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바르고, 립 라인을 따라 립스틱을 꽉채워 바르는 등 과감한 메이크업도 찰떡같이 소화했기 때문!


DAILY 1인다색 풀 립 메이크업

선미는 하난데, 립 컬러는 여러 개! 도톰하고 또렷한 립 라인을 가진 선미는 데일리 메이크업에서도 입술에 공을 들이는 편이다. 아이 메이크업은 라인을 살짝 그려주고, 립은 여전히 꽉 채워 바른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딥한 립 컬러를 자주 바르지는 않는다는 것!


POINT! 일관된 셀카 포즈도 인스타그램을 보는 빅재미!


무대를 벗어났다 하면 순해지는(?) 여자 가수들의 메이크업 비포/애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