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최고의 메이크업 도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다음의 팁만 잘 숙지한다면 곰손도 열 브러시와 스펀지 부럽지 않은 메이크업 신으로 거듭날 수 있다. 금손 나와라 뚝딱! | 뷰티,뷰티팁,메이크업,브러시,스펀지

1 THUMB아이섀도 자연스럽게 바르기다소 넓은 면적의 엄지손가락은 아이섀도 바를 때 큰 힘을 발휘한다. 아이섀도를 엄지손가락 지문 부위에 터치한 뒤 반대쪽 눈두덩 눈 앞머리에서부터 좌우로 움직이면서 펴 바르면 브러시를 사용했을 때보다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룩이 연출된다. 2 POINTER 립스틱 잘 바르기 집게손가락 전체를 리드미컬하게 튕기듯이 입술에 터치해 립스틱을 바르면 틴트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똑 떨어지는 쨍한 립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손가락으로 입술 라인을 따라 제품을 터치하면 된다. 3 MIDDLE 블러셔로 치크 룩 완성하기 가운뎃손가락에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덜어 관자놀이부터 광대뼈까지 톡톡 터치하면 은은한 생기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4 RING 컨실러로 눈 밑 다크서클 커버하기 압력이 가장 약하면서 단독으로 움직이기 힘든 넷째 손가락은 예민한 눈가에 사용하기 딱! 특히 컨실러로 다크서클 커버하기에 최적이며, 언더라인에 하이라이팅 효과를 줄 때도 좋은 도구다. 5 PINKIE 눈 앞머리 포인트 주기가늘고 좁은 새끼손가락에 펄 아이섀도나 하이라이터를 찍어 바른 뒤 눈이 시작되는 앞머리 부분에 원을 그리는 느낌으로 제품을 가볍게 발라보자. 별거 하지 않았는데도 급 화사하고 시원한 눈매로 변신할 수 있다.   6 HEEL하이라이팅 혹은 컨투어링 효과 주기 ‘손꿈치’라고 불리는 이 부위는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도구라고 생각할 것. 브론저를 손꿈치 안쪽 부분에 바른 뒤 귀 쪽 헤어라인에서부터 사선으로 지그시 눌러 터치하자. 하이라이터는 튀어나온 광대뼈 윗부분에 꾹꾹 눌러줄 것.  Keep it Clean! 물론 다 아는 얘기겠지만 손이 메이크업 도구 역할을 완벽하게 해내기 위해서는 손을 깨끗하게 씻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만약 이동 중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면? 일회용 물티슈나 손 세정제를 반드시 휴대해 사용할 것. 그렇지 않을 경우 손가락에 묻어 있는 세균이 모두 내 얼굴로 이동한다고 생각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