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30kg에 성공할 수 있던 비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실제로 30kg 감량에 성공한 헬스타그래머의 생생한 조언이다. ::다이어트, 헬스타그래머, 헬스, 피트니스, 운동, 다이어트식단, diet,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다이어트,헬스타그래머,헬스,피트니스,운동

체중 감량과 몸매 관리,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힘든 일이다. 특히 비만 혹은 과체중인 사람이 몸 속 지방을 태우고 유지하는 것은 더 어려운 일. 헬스타그래머 샬롯 미어스는 90kg에서 57kg, 총 33kg를 감량한 진정한 다이어트 위너다. 인스타그램 속 피트니스 계정들로부터 자극 받아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았다. Charlotte ??(@cm148)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9월 16 오전 12:29 PDT무겁고 불편한 느낌을 주는 몸에서 탈피한 그녀가 꼽은 최고의 다이어트 조언은 ‘식단 관리 시, 하루에 한 끼씩만 몸에 좋은 음식을 먹겠다고 다짐하는 것’이다. 모든 끼니를 다이어트식으로 먹겠다는 목표를 세우면, 오히려 실패율이 높다는 것이 그녀의 생각. 그녀가 직접 다이어트를 하면서 깨달은 팁을 간단히 소개한다. Tip 1  맛있는 음식을 조리하기 위해 천연 재료를 사용하기배달 음식은 맛있다. 하지만 집에서도 충분히 그만큼 풍미 있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고춧가루나 양파, 토마토, 각종 허브와 양념, 무지방 요거트, 그리고 썬 토마토와 같은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해 음식을 만드는 것.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좀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레시피를 시도해본다. Charlotte ??(@cm148)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7월 23 오전 12:07 PDT Tip 2  내일로 미루지 않기한 끼 기름지고, 살 찌는 음식을 먹었다고 오늘을 쉽게 포기하지 말 것. 그렇게 맘껏 먹고, 굶으면 될 거라는 생각에 빠지기 쉽다. 항상 자신의 삶이 바뀌는 날이 내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 이때문에 먹는 음식 자체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으니 위험하다. 오히려 음식이 나에게 에너지와 영양분을 주는 연료라는 생각을 하는 것이 좋다. 먹고 싶은 것들을 먹었으니, 당장 다음 끼니부터 건강한 음식을 제대로 섭취하게 되는 동기가 된다.  Charlotte ??(@cm148)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8월 6 오후 12:26 PDT Tip 3  균형 유지하기초콜릿과 비스킷 사진 한 장. 샬롯이 먹고 있는 간식이었다. 가끔 스스로에게 소소한 보상을 해주는 것도 괜찮다는 것. 이를테면 주말은 균형을 갖추는 날인 셈. Charlotte ??(@cm148)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7월 25 오후 12:24 PDT Tip 4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할 것헬스장에서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에만 집중할 필요가 없다. 샬롯도 처음 운동을 시작했을 땐, 이런 수준의 운동을 하지 못했기 때문. 그녀가 처음 운동 했을 때의 몸무게는 90kg, 달리는 것 자체가 힘들고 몸에 무리가 올 수 있다. 운동 초보자라면 차라리 걷는 것이 좋다. 오래, 그리고 자주 걷기를 통해 칼로리도 소모되고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굿. Charlotte ??(@cm148)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8월 7 오후 12:03 PDT Tip 5  본인의 가장 큰 지지자가 되길체중이 많이 줄어드는 시기도 있고, 생각했던 만큼 운동이나 식단의 성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주변에서 아무리 ‘살 빠졌다’라고 말해줘도 본인 스스로에게 와닿지 않기 때문. 이럴 땐 자기 자신에게 ‘대견스럽다’라고 말해줄 것. 분명 과거의 나보다는 지금의 나는 많이 달라져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