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핫한 트렌드 헤어 5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트렌드 헤어 5가지. | 뷰티,헤어,헤어트렌드,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다이슨 슈퍼소닉TM 헤어드라이어 55만6천원.1 IT’S CURLY TIME꼬불꼬불한 컬 헤어의 유행은 이번 시즌에도 계속될 예정! 루이 비통은 뿌리부터 컬을 넣은 풍성한 미스코리아식 볼륨 컬을 선보였고, 디올은 굵은 컬을 여러 번 빗질해 부스스하게 연출한 뒤 가죽 베레를 매치했다. 반면에 포츠1961은 컬이 자잘한 나이아가라 펌으로 복고 무드를 자아냈다.리빙프루프 PhD 프레시 컷 스플리트 엔드 멘더 3만5천원.2 NO LAYERS BUT SHORT이미 아이유·고소영·한예슬 스타일로 유행하기 시작한 일자 단발 스타일. 모발 끝으로 갈수록 층을 내지 않고 무겁게 커트하는 게 포인트다. 투박하지만 시크해 보이는 스타일을 살리기 위해선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지 않도록 에센스를 충분히 바른 뒤 드라이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말길.3 LEAF BANG그동안의 시스루·처피 뱅은 잊을 것! 이번엔 옆 가르마를 깊게 탄 복고풍 깻잎 머리가 유행할 전망이다. 단, 우리가 아는 촌스러운 이름 대신 해외 언론에서는 ‘리프 뱅’이라는 귀여운 닉네임을 붙였다! 마르케사 쇼에서는 레이스 소재 시스루 드레스에 리프 뱅을 매치해 고풍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강조했다. 클로란 망고 컨디셔너 2만원.4 SHOW ME THE BRAIDS엠포리오 아르마니, 알베르타 페레티의 기본적인 브레이드 형태부터 크리스찬 시리아노의 피시테일 브레이드, 그리고 <스타워즈>의 레아 공주처럼 양 갈래로 섹션을 나누고 말아 올린 더블 브레이드 번도 포착됐다.5 BIG VElVET RIBBON소녀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리본이 런웨이에서 부활했다. 반묶음 후 헤어밴드처럼 리본을 머리에 두른 템퍼리 런던의 스타일링이 꽤나 담백하다. 마르케사처럼 번 헤어를 하고 리본으로 감싸는 것도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