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닮은 나혜미의 뷰티 룩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포근한 감촉이야말로 이 계절에 즐길 수 있는 가장 세련된 무드! 결혼 후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나혜미는 자꾸만 만지고 싶은, 실크보다 더 부드러운 가을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뷰파인더 앞에 섰다. | 뷰티,셀렙,화보,나혜미,코스모폴리탄

(톱)ck 캘빈클라인, (팬츠)타라자몽, (귀고리)체인지 오브 하트결혼 후 오랜만의 화보 촬영인데 소감이 어땠나요?학생 때 잡지 모델로 데뷔했어요. 올해 스물일곱이니까 벌써 10년 전이네요! 그때 즐겁게 화보 촬영했던 생각이 많이 났어요. 화보 촬영할 때는 평소에는 잘하지 않는 메이크업을 받고 변신하잖아요. 마치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어 흥미로웠어요.평소에는 메이크업을 거의 안 하나요?스킨케어를 간단하게 하고 자외선 차단제만 발라요. 오늘도 스튜디오에 민낯으로 왔어요. 햇볕을 오래 쬐거나 자외선이 강한 날에는 기미나 주근깨가 금세 올라오는 피부라 선 케어에 가장 공들이는 편이죠.생얼인데도 잡티가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피부 톤이 맑아요.열심히 자외선 차단을 한 덕분이에요. 집에 있을 때도 가벼운 질감의 선크림을 꼭 바르거든요. 하지만 관리를 소홀히 하면 금세 기미가 올라와요. 피부는 절대 방심하면 안 되더라고요. 꼼꼼히 케어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아요.메이크업을 거의 안 하면 외출할 때 파우치에 주로 어떤 걸 넣고 다녀요?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쿠션 팩트랑 오렌지 계열의 립스틱 정도만 챙겨요. 아무래도 수정 화장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선 쿠션 팩트가 유용하더라고요. 얼굴이 하얀 편이라 입술에 아무것도 안 바르면 창백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어 오렌지 톤이 감도는 립스틱을 아주 연하게 발라요. 입술 색이 조금만 달라져도 얼굴 전체에 생기가 도는 효과가 있죠.(풀오버, 롱 셔츠)유돈초이, (귀고리)체인지 오브 하트오늘 메이크업은 마음에 들었어요?이목구비가 뚜렷한 편이라 베이스 메이크업이 두꺼워지면 인상이 더 강렬해 보여요. 개인적으로 광나는 피부보다 파우더리한 마무리를 선호하는데 오늘 사용한 고체형의 스틱 파운데이션은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하는 데 제격이었어요. 바르는 것도 리퀴드 타입에 비해 쉬워 저 같은 곰손도 척척 바를 수 있겠더라고요.촬영하고 집에 돌아가 꼭 사용하는 애정템이 있나요?마스크 팩을 좋아해요. 아무래도 화보 촬영 때는 메이크업을 여러 번 바꾸잖아요. 확실히 피부가 민감해지기 때문에 집에 가자마자 세안부터 꼼꼼히 하고 보습 효과가 좋은 시트 마스크를 붙이거나 프레쉬 로즈 마스크를 얼굴에 도톰하게 발라요. 이렇게 마스크 팩을 하고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헤라 셀 에센스 토너로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정돈하죠. 그런 다음 기초 단계를 바르면 흡수도 잘되고 피부가 촉촉해져요.피부도 좋지만 여자들이 부러워하는 마른 몸매를 가졌잖아요. 평소 관리는 어떻게 해요?먹는 걸 정말 좋아해요. 취미가 맛집 찾아다니는 거예요. 그에 비해 운동은 많이 못 하고 좋아하지도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 소식하려고 노력해요. 식사를 거르는 일 없이 삼시 세끼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고, 포만감이 느껴지기 전에 숟가락을 조용히 내려놔요.본인이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뷰티 뮤즈가 있나요?건강한 매력이 넘치는 제니퍼 로렌스요. 예뻐 보이려 애쓰지 않는데 그 모습이 자연스럽고 멋져 보이더라고요. 큰 눈과 오뚝한 콧날로 정의되는 미의 기준이 아니라 예쁘게 웃을 줄 알고 자신감 있는 당당한 태도를 지닌 사람이 아름다워 보여요.1 나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 몽블랑 가격미정.  2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카르엔 3만원대.  3 헤라 셀 에센스 6만원대.  4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더 마이 떰 3만7천원.  5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디퓨저 12만원. Get the Look 섹시하고 과감한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레드만 한 컬러가 있을까? 마성의 레드 립 컬러를 예쁘게 소화하기 위해선 무엇보다도 정돈된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요즘처럼 찬 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투명하게 반짝이는 질감보다 보송보송하고 포근한 벨벳 질감이 잘 어울린다. 립 컬러는 립밤을 바른 뒤 면봉으로 유분기를 닦아낸 다음 립 브러시를 이용해 바르면 부드러운 새틴 질감이 오래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