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심장의 색깔은 RED!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가을엔 레드가 트렌드 컬러라며? 스타들의 빨간색 포인트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레드, 포인트, 스타일링, 레드아이템, 사복패션, 코스모캠퍼스 | 레드,포인트,스타일링,레드아이템,사복패션

 레드 원피스 from 오연서 셀렙 오연서는 귀여운 빨간 원피스로 포인트를 주어 놀이동산에서의 딱 맞는 발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빨간 원피스는 특별한 날 포인트를 주기에 굿 초이스인 아이템! 그녀처럼 헤어스타일도 양 갈래로 연출하면 상큼함은 배가 될 것. 원피스 8만9천원 앳코너. 레드 비니 from 산다라박소문난 ‘비니 성애자’ 산다라박!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비니를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옷이 단조롭더라도 빨간색 비니만 있으면 스타일리시해진다. 이번 가을 어둡고 칙칙한 색깔의 비니 대신 빨간 비니로 포인트 주는 건 어떨까? 비니 5만4천원 챔피언. 레드 니트 톱 from 장희령상큼한 매력의 셀렙 장희령! 그녀는 얇은 빨간색 니트 톱으로 분위기 있는 가을 룩을 완성했다. 빨간 니트 톱과 검정 크로스백, 그리고 청바지는 최고의 꿀 조합. 니트 59만8천원 조셉. 레드 핸드백 from 정채연대학 캠퍼스를 누비면 있을 것 같은 셀렙 정채연. 대학생 같은 귀여운 스타일링을 주로 즐기는 정채연은 데님 블루종에 붉은색 크로스백을 매치해 캐주얼룩을 마무리했다. 크로스백 7만9천원 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