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대표 아이콘은 누구?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섹시하면서 우아하거나, 파워풀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코스모의 대표적인 아이콘은 누구일까? 그녀들의 시그너처 스타일을 참고해 언제 어디서나 주목받는 코스모 우먼이 되길!


Jennifer Lawrence

늘 우아한 미소와 함께 해피 바이러스를 마구 내뿜는 제니퍼 로렌스. 여성스러운 레이스 스커트도 브라렛과 함께 매치하면 섹시함이 배가된다.

1 16만원 앤아더스토리즈. 2 가격미정 마시모두띠. 3 75만원 훌라. 4 6만6천원 폴리폴리. 5 29만8천원 렉켄.


Kate Moss

데님 셔츠를 가장 시크하게 입는 방법은 블랙 진과 함께 매치하는 것이다. 셔츠 단추는 서너 개쯤 풀고 소매를 둘둘 접어 올린 케이트 모스의 센스까지 더해준다면 굿!

1 6만9천9백원 아메리칸 이글. 2 17만8천원 모니카 비나더. 3 가격미정 로저 비비에. 4 12만8천원 게스 진. 5 14만원 멜리사.



Katy Perry

톡톡 튀는 케이티 페리의 캐릭터와 닮은 네온 컬러 블록 드레스! 채도가 높은 컬러를 활용할수록 밝고 화사해 보인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1 가격미정 셀린느. 2 35만8천원 빔바이롤라. 3 8만8천원 아가타 파리. 4 36만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5 가격미정 아크네 스튜디오.


섹시하면서 우아하거나, 파워풀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코스모의 대표적인 아이콘은 누구일까? 
그녀들의 시그너처 스타일을 참고해 언제 어디서나 주목받는 코스모 우먼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