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혜지의 뷰티 꿀팁은 이것!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한번 브라운관에 등장했다 하면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은 기본이요, 열 아이돌 안 부러운 동안 미모까지 뽐내는 전설의 언니들! 창간 이래 지금까지 코스모 지면을 장식했던 그녀들만의 특별한 노하우, 지금부터 몽땅 공개한다! |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태희는팥물을좋아해 김태희  그녀는 물을 매일 2리터 이상 먹고 부기가 심한 듯하면 바로 팥물을 챙겨 먹는다고. 팥물은 이뇨작용을 도와 몸에 쌓인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을 빼는데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이다. 그래도 모자란다 싶을 땐 옥수수를 함께 먹거나 운동 모드에 돌입하는데 현재는 임신 중이라 스트레칭을 틈틈이 하고 있다는  후문!#탱탱피부와입술이비결  송혜교  “메이크업 전 반드시 진행하는 작업이 있다면 피부엔 수분 마스크를, 입술엔 립밤을 바른 뒤 손가락으로 롤링 마사지하는거예요. 순환을 도와 생기와 탄력을 끌어올리는 거죠.” 그녀는 셀프 스킨케어할 때도 슬리핑 마스크와 촉촉한 립밤은 꼭 사용한다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드엔의 전미연 원장은 덧붙였다. #화장을안할수록예뻐 전지현  그녀의 최측근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은 “운동 마니아라 안색과 피부 탄력이 늘 좋아요. 그래서 생얼이 더 예쁘고 메이크업할 땐 베이스를 정말 얇게 하죠. 주로 베이스나 자차에 로션을 섞어 발라요”라고 말한다. 또한 촬영 이동 시간이 많을 땐 늘 차 속에서 시트 팩을 얼굴에 올려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