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한 꿀보디 만드는 법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가을 앞에 선 코스모 뷰티팀 3인이 최근 가장 열을 올리는 뷰티 케어는? 바로 안티에이징!


탱탱한 꿀보디 만들기

뷰티 에디터 정유진

불필요한 지방 먼저 태우기

언제부턴가 건조하고 흐물흐물 처지는 살이

도드라진다. 울적한 마음은 잠시 접어두고 당장

보디 탄력 끌어올리기 작전 돌입! 몸의 근력 향상을 위한 클라이밍 스타트.


군살, 부기 마사지로 타파

이미 생긴 군살과 부기를 없애기 위한 마사저도 구입했다. 더바디샵 토탈 우든 바디 마사저가 그것. 팔뚝 아래 철렁대는 날개 살, 퇴근할 때면 늘 퉁퉁 붓는 종아리에 대고 엄청난 압으로 수시로 문질러줬더니 한결 나아진 듯!




스파 찬스!

프랑스 천연 아로마 브랜드 용카의 제품을 사용해 스파를 진행하는 ‘Y스파’를 찾았다. 내가 택한 프로그램은 ‘피토마린’이라 부르는 탄력 슬리밍 관리로 수분과 지방의 정체를 속 시원히 뻥 뚫어주기로 유명하다!


나만의 스크럽 활용법

예쁜 보디 피부를 위해 각질 제거는 필수! 그때그때 피부 상태를 체크한 뒤 피부가 예민할 땐 촉촉한 크림 제형의 스크럽제를, 그 외엔 스크럽 알갱이가 굵은 제품을 쓴다.

1 록시땅 시어버터 울트라 리치 바디 스크럽 4만4천원.

2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에티오피안 그린 커피 크림 4만6천원.


보디 크림도 내 스타일로!

푸석하고 축축 늘어지는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플뢰르즈 플로라스킨 유스 플럼핑 크림과 근육 이완,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피토메르 세럼 를락쌍을 3:1 비율로 섞어 쓴다. 자기 전에 사용하면 피부도 촉촉해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게 힐링이 따로 없을 정도!


가을 앞에 선 코스모 뷰티팀 3인이 최근 가장 열을 올리는 뷰티 케어는? 바로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