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의 빈티지 패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촌스럽지만 사랑스러워! <효리네 민박> 속 아이유의 빈티지 스타일링을 탐구했다. ::아이유, 아이유스타일링, 빈티지, 아이템, 프라다, 이효리, 효리네민박, 빈티지스타일링, 코스모캠퍼스


아이유는 남들과 똑같은 건 안 입는다. 아이유가 Jtbc의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 출연하면서 귀여운 빈티지 패션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Vintage Item 01 오버롤

발랄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오버롤이 제격이다. 아이유처럼 색깔이 독특한 오버롤을 선택해 산뜻하게 입어보거나 혹은 데님 소재나 무채색 계열의 워크웨어 스타일이 내는 오버롤을 골라 귀엽게 입어보자.



Vintage Item 02 벙거지 모자

그녀의 밝은 피부 톤은 이것 덕분? 똑똑한 아이유는 모자로 자외선도 가리고, 스타일의 방점도 찍는다. 마침 벙거지 모자가 레트로 트렌드와 함께 돌아왔으니 주목하시라. 벙거지 모자 중에서도 아메카지 스타일의 모자는 더 빈티지한 느낌이 난다.


Vintage Item 003 프릴 장식 블라우스

그녀의 시선에 포착된 프릴 장식 블라우스. 물결이 굽이 치는 것 같은 프릴로 소매와 칼라를 장식해 한층 여성스럽다. 깨끗한 느낌의 흰색 블라우스로 청순한 이미지를 풍길 수 있다. 또한 프릴이 달려 있는 꽃무늬 블라우스도 빈티지하면서 로맨틱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Vintage Item 04 컬러풀한 원피스

이효리의 원피스를 빌려 입고 대변신한 아이유의 모습. 원색적인 컬러로 그녀에게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이 원피스는 방송 직후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고. 채도가 높은 색상은 형광등을 킨 것 같이 피부를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특히 그녀와 같이 하얀 피부라면 파란색의 귀여운 패턴이 들어간 치마도 선택해 볼만하다.


촌스럽지만 사랑스러워! &lt;효리네 민박&gt; 속 아이유의 빈티지 스타일링을 탐구했다. ::아이유, 아이유스타일링, 빈티지, 아이템, 프라다, 이효리, 효리네민박, 빈티지스타일링, 코스모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