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도 나이가 드나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가을 앞에 선 코스모 뷰티팀 3인이 최근 가장 열을 올리는 뷰티 케어는? 바로 안티에이징! ::두피, 나이, 뷰티, 케어, 관리, 안티에이징, 모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두피,나이,뷰티,케어,관리

리치앤영에서 두피 상태 체크하기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한 두피 전문 관리 센터 리치앤영 클리닉!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두피 상태, 탈모 유형에 따라 무려 17가지 프로그램이 있어 그때그때 고객의 두피를 체크한 뒤 그에 맞는 처방을 한다는 것. 나는 현재 초기 탈모 상태로, 목과 어깨가 뭉쳐 순환이 더뎌지고 스트레스로 인해 위로 열이 몰리면서 두피까지 딱딱해졌다는 진단을 받았다. 진단 그 후  원장님과의 상담을 통해 혈액순환, 딥 클렌징 그리고 모발 굵기가 두꺼워지도록 돕는 앰풀 등이 추가된 관리를 처방받았다. 앰풀의 흡수와 순환을 도와주는 갈바닉, 레이저, 진동 마사지까지 함께 받고 나니 피부까지 환해졌을 정도! 집으로 돌아온 뒤부터는 약해진 모발과 두피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마스크와 트리트먼트를 꾸준히 사용 중이다.두피를 생각한 샴푸 겟!샴푸 먼저 바꾸고 깨끗한 두피 클렌징을 위해 두 번 샴푸하는 ‘애벌 샴푸’도 시작!  (왼쪽) 이브로쉐 로우 샴푸 8천5백원. (오른쪽) 듀크레이 아나파즈 플러스 샴푸 3만9천원.열혈 마사지 중!딱딱해진 두피가 말랑말랑해질 수 있도록 각종 두피 마사저도 집에 들였다. 매일 저녁 TV 보며 ‘돌리고 돌리고 꾹꾹 누르고’ 무한 반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