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하면 꼭 필요한 직구각 아이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학기에는 다음 아이템들을 미리 준비해놓도록 하라 | 개강,대학생,대딩,학교,직구

1. 얼굴을 위한 카페인 샷이라고 해도 될만한 아이템. 이 스크럽 제품은 살리실산이 2% 함유되어 있어, 여드름 치료에 도움이 되고 부드러운 각질제거 효과가 있다. 제품의 그레이프후르트 향은 이른 아침, 정신을 맑게 해준다. 오일프리 아크네 워시 핑크 그레이프후르트 포밍 스크럽, 뉴트로지나(Neutrogena), $9 2. 대부분의 아침에는 머리 감는 시간을 아끼고 잠에 더 투자하도록 하라. 이 스퀴즈 보틀에 담겨있는 드라이 샴푸는, 제품을 가장 필요한 부위인 유분이 쌓이기 시작하는 모발의 뿌리 부분에 정확하고 쉽게 도포할 수 있다. 드라이 샴푸, 더마 E(Derma E), $113. 기말고사 때문에 받게 되는 스트레스는 보통이 아니다. 그리고 그 스트레스는 간혹 크고 징그러운 여드름의 형태로 나타나기도 한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에는 재빨리 이 보이지 않는 젤을 발라보도록 하라. 컨실러나 파운데이션 아래에서 여드름이 사라져버리니 당신은 시험준비에만 신경을 쓰면 된다. 래피드 클리어 스터번 아크네 스폿 젤, 뉴트로지나(Neutrogena), $104. 학생이라면 누구나 커피 없이는 살 수 없다. 밤 늦게 벼락 공부할 때 언제든 마실 수 있도록, 기숙사에 이 콜드브루 커피를 몇 캔 쟁여놓도록 하라. 블랙앤볼드 8 카운트, 하이브루 커피(High Brew Coffee) (아마존에서 구입 가능), $255. 이 제품은 여드름 방지를 위해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하거나,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을 때에는 마스크로 사용할 것. 제품 속 과산화벤조일이 여드름을 치료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클리어 포어 클렌저/마스크, 뉴트로지나(Neutrogena), $86. 수업에는 늦었지만 예뻐 보이고 싶다면, 이 매트 컬러 스틱을 눈꺼풀과 볼, 그리고 립에 발라 손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크리미한 제형으로 블렌딩이 쉽고, 바르기가 쉬워 거울을 볼 필요도 없으니 매우 편리하다. 누디스 올 오버 페이스 컬러 매트, 누드스틱스(Nudestix) (세포라에서 구입 가능), $307. 기숙사 방에서 답답하고 이상한 냄새도 날 듯. 그럴 때에는 다음과 같은 콤팩트한 공기 정화기를 사용해 다시 방을 상쾌하게 만들어 보도록 하라. 미니멀하고 세련되었으면서, 공간도 거의 차지하지 않아 있는 줄도 모를 것이다. 블루 퓨어 411 공기정화기, 블루에어(Blueair) (아마존에서 구입 가능.), $998. 가벼운 에코 백은 무거운 전공 책을 담을 수 있을 만큼 튼튼하다. 또한 주머니도 달려 있어서 휴대폰과 지갑 등을 담아둘 수 있다!I Did My Best 캔버스 토트백, 반도(Ban.do) (아마존에서 구입 가능.), $259. 예쁘게 생긴 이 로즈골드 컬러의 배터리 케이스로 당신의 휴대전화를 아침 8시 수업시간부터 저녁시간 때까지 완충상태로 유지하도록 하라. 별도의 충전기나 충전 선을 가지고 다닐 필요는 없다. 충전이 필요할 때, 케이스의 아래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끝. 아이폰 6, 6s 배터리 케이스, smiphee (아마존에서 구입 가능.), $3610. 공부해야 하는데 룸메이트가 하루 종일 음악을 큰 소리로 틀 때에는 노이즈 제거 헤드폰이 필수~. SE215m+ 스페셜 에디션 사운드 아이소레이팅 이어폰 위드 리못 앤 마이크로폰, 슈어(Shure) (아마존에서 구입 가능.), $119이 기사는 코스모폴리탄US의 ‘Level Up: 10 Things You Can't Start The Semester Without’를 참고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