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하면 이렇게 입어봐!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패셔니스타에게 배우는 스타일 팁 4. ::개강, 패션, 개강룩, 스타패션, 코스모캠퍼스 | 개강,패션,개강룩,스타패션,코스모캠퍼스

풋풋한 새내기처럼 손나은_@marcellasne_풋풋하게 보이고 싶다면 손나은처럼 입어보자. 셔츠 위에 큼지막한 니트 베스트를 더한 그의 프레피룩은 단정하면서도 귀엽다. 허벅지까지 오는 니삭스를 함께 신으면 이렇게 걸 그룹 느낌도 덤.첫사랑처럼 선미_@miyayaeh깨끗한 흰색 상의와 청바지의 조합은 캠퍼스 룩의 정석. 선미의 스타일이 참고할만하다. 바삭바삭한 흰색 셔츠에 딱 달라붙는 청바지를 입고 크로스로 맨 가방과 운동화를 흰색으로 통일했다. 첫사랑의 느낌을 떠올리게 하는 개강 옷차림이다.걸크러시! 시크한 선배처럼 고준희_@gojoonhee옷 잘 입기로 소문난 배우 고준희는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검은 셔츠와 청바지 차림에 대충 두른 듯한 머플러와 빨간색 스니커즈로 활기를 불어넣었다. 느슨해 보이는 태도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역할을 다 한다.뭘 좀 아는 선배처럼 김아현_@kim.a.hyun모델 김아현은 캐주얼 개강 룩의 좋은 예시다. 형광빛을 띄는 야구 모자와 하의의 조합이 감각적이다. 잔뜩 힘을 줘서 꾸미지 않아도 몇 개의 포인트 컬러만 있으면 개성 있는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