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생각 떨치고 데이트하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당신의 일만큼 그와의 데이트도 존중하자. ::연애, 비법, 데이트, 썸, 긴장감, 휴대폰, 시간,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연애,비법,데이트,썸,긴장감

긴장감을 씻어내라 사무실에서 바로 그를 만나러 가지 말자. 집에 들러 샤워라도 하자. 잠깐 동안이라도 일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케어해주는 시간은 긴장감을 풀고 전과 다른 정신 상태를 가질 수 있게 해준다. 회사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씻어내는 것이나 마찬가지. 준비 시간을 즐겨라 다가올 저녁 데이트를 위해 옷을 차려입거나 메이크업을 하는 것(단순히 립스틱을 몇 번 바르는 거라도)은 스트레스 상태에서 즐거움의 상태로 마음을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이러한 행위는 스스로를 더 매력적으로 느끼도록 한다. 회사 이야기는 피하라 데이트 중에도 가끔은 회사 생각이 떠오르기도 할 거다. 상사가 당신에게 했던  말이 생각나 상대방과 그 이야기를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썸이 오가는 사이에 상사나 짜증 많은 고객에 대한 지루한 이야기를 늘어놓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휴대폰은 치워라그놈의 스마트폰은 가방 깊숙이 넣어버리자. 불시에 알람이나 문자메시지가 올까 봐 무의식적으로 그 남자의 눈 대신 휴대폰을 쳐다보게 될 수도 있고, 회사에서 동료와 부딪쳤던 기억은 불러일으키는 매개체가 될 수도 있으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