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 두 배 멀티 뷰티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하나가 아니라 둘이라 더 좋다. 함께 있어서 매력이 배가되는 멀티템. ::뷰티, 아이템, 뷰티템, 멀티, 실용성, 팔레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아이템,뷰티템,멀티,실용성

1 입생로랑 꾸뛰르 바리아시옹 콜렉터 05 낫띵 이즈 포비든 10만5천원대 글로시한 새틴 질감의 누드 베이지, 버건디 레드 등 5가지 컬러의 립 제품과 화려한 펄이 섞인 메탈릭 아이섀도 5가지로 구성된다.2 라네즈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 2호 피치 민트 2만8천원대 컬러 코렉터와 치크 블러셔를 하나에 담은 제품. 민트색 파우더를 먼저 바른 뒤 치크 파우더를 덧바르면 발색과 지속력이 높아진다.3 샤넬 트래블 다이어리 팔레트 에쌍씨엘 150 베쥬 끌레르 8만4천원 밤 타입 컨실러,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진줏빛 하이라이터, 장밋빛 치크 블러셔를 한데 담았다. 4 겔랑 키스키스 프롬 파리 7만5천원 발색을 높이고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프라이머와 3가지 립 컬러로 구성된다.5 맥 프로 컨실 앤 코렉트 팔레트 라이트 4만6천원대 페일 옐로, 베이지 피치 등 미묘하게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정교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돕는다.6 디올 블러쉬 컬러 앤 라이트 001 플럼 쉬머 6만2천원대 두 볼에 생기를 부여하고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하는 컨투어링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