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다의 폼 롤러 운동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가벼운 롤링만으로 찌뿌드드한 상·하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몸이 한결 유연하고 개운해지는 폼 롤러 트레이닝. 린다와 함께하는 이번 트레이닝은 굴릴수록 날씬해지는 폼 롤러 운동법이다. | 보디,운동,몸매,린다,홈트

코어&전신 밸런스 잡기1 양 팔꿈치를 어깨너비로 벌려 바닥을 지지하고 발목에 폼 롤러를 대고 엎드린다. 이때 등이 활처럼 굽거나 엉덩이가 내려가지 않도록 복부와 엉덩이에 힘을 줘 자세를 유지한다.2 허벅지 힘으로 폼 롤러를 천천히 발등으로 밀어내며 엉덩이를 최대한 높이 들어 올린다. 무릎이 구부러지거나 등 근육이 휘지 않도록 복부의 힘과 균형으로 버틸 것. 성난 엉덩이 근육 만들기 1 왼쪽 다리에 체중을 90% 실은 상태에서 양손에 폼 롤러를 들고 위로 뻗는다. 이때 목과 승모근에 힘을 최대한 뺀 뒤 어깨를 내리고 팔을 올려야 팔 근육에 긴장이 가해지면서 운동 효과가 높아진다.2 왼쪽 다리로 중심을 잡고 폼 롤러를 바닥에 천천히 내림과 동시에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며 들어 올린다. 오른발 끝까지 곧게 편 상태로 10초간 정지했다가 준비 자세로 돌아온다. 등 근육 자극하기1 폼 롤러를 등에 대고 누워 엉덩이를 든 채 무릎을 구부린다. 이때 발은 엉덩이에서 너무 멀어지지 않도록 하고, 양손을 귀에 대고 고개를 살짝 들어 복부에 긴장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2 폼 롤러를 어깨로 천천히 밀어냈다가 다시 등 쪽으로 굴린다. 복부에 힘을 주면서 동작을 실행해야 척추와 등 라인에 골고루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