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롤러로 허벅지 뿌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가벼운 롤링만으로 찌뿌드드한 상·하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몸이 한결 유연하고 개운해지는 폼 롤러 트레이닝. 린다와 함께하는 이번 트레이닝은 굴릴수록 날씬해지는 폼 롤러 운동법이다. ::보디, 운동, 몸매, 린다, 홈트, 폼롤러, 코어, 허벅지, 하체비만, 엉덩이, 등근육,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보디,운동,몸매,린다,홈트

군살 제로 허벅지와 팔뚝 라인 다듬기1 허벅지가 수평이 될 때까지 앉되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오지 않도록 한다. 이때 복부에 힘을 주고 엉덩이가 뒤로 살짝 빠진 듯 앉아야 운동 효과가 크다. 양손에는 폼 롤러를 들고 허벅지와 수평이 되도록 앞으로 길게 뻗는다.2 발뒤꿈치로 몸을 밀어 올린다는 느낌으로 허벅지에 힘을 주면서 일어선다. 이때 양팔은 서서히 위쪽으로 길게 뻗는다. 탄탄한 복부와 허벅지 만들기1 옆으로 돌아누운 상태에서 폼 롤러는 골반 아래에 놓고 오른쪽 팔꿈치와 무릎을 접어 바닥을 지지한다. 왼쪽 다리는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왼쪽 팔은 위로 길게 뻗는다.2 왼쪽 손을 천천히 내리면서 왼쪽 다리를 들어 올린다. 폼 롤러가 움직이지 않도록 골반에 힘을 주고 허벅지와 옆구리를 서서히 당기는 게 포인트.허벅지 안쪽 군살 없애기1 폼 롤러를 오른쪽 발목 아래에 놓고 왼쪽 무릎은 바닥에 댄 상태에서 양팔을 벌려 균형을 잡는다.2 다리를 벌려 천천히 앉으면서 발목의 폼 롤러를 종아리로 밀어낸다. 이때 체중이 한쪽 다리에 실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오른쪽 다리를 늘린 상태에서 10초간 정지한 다음 준비 자세로 돌아온다.가벼운 롤링만으로 찌뿌드드한 상·하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몸이 한결 유연하고 개운해지는 폼 롤러 트레이닝. 린다와 함께하는 이번 트레이닝은 굴릴수록 날씬해지는 폼 롤러 운동법이다. ::보디, 운동, 몸매, 린다, 홈트, 폼롤러, 코어, 허벅지, 하체비만, 엉덩이, 등근육,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