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개봉 예정작 놓치지 않을 거예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8월의 새로운 영화들. ::8월, 개봉작, 영화, 킬러의보디가드, 택시운전사, 파리로가는길, 예감은틀리지않는다, 엘리자의내일, 잇로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8월,개봉작,영화,킬러의보디가드,택시운전사

<킬러의 보디가드> <데드풀>의 병맛 히어로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의 악당 사무엘 L.잭슨이 만났다. 세계 최고 엘리트 보디가드가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 8월 23일 개봉. <택시 운전사> 송강호는 이 영화에 출연한 이유로 광주민주화항쟁에 대한 ‘마음의 빚’을 이야기했다. 1980년 5월 광주로 독일 기자 ‘피터’를 태우고 영문도 모른 채 길을 떠났다 광주 항쟁의 실상을 보게 된 한 택시 운전사의 이야기를 다룬다. 8월 2일 개봉. <파리로 가는길> 이 영화를 보면 당장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질지도 모르겠다. 영화감독 남편 ‘마이클’을 따라 칸에 온 ‘앤’이 ‘마이클’의 동료인 ‘자크’와 단둘이 파리로 동행하게 되며 벌어지는 로드 트립 무비. 8월 3일 개봉.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런던에서 빈티지 카메라 상점을 운영하는 ‘토니’가 첫사랑 ‘베로니카’의 어머니 부고 소식이 담긴 편지를 받게 되면서 극적으로 재회한 두 사람에게 벌어지는 드라마. 8월 10일 개봉.<엘리자의 내일> 루마니아에서 의사로 지내는 ‘로미오’는 딸 ‘엘리자’가 졸업 시험 전 사고를 당하면서 삶이 송두리째 흔들린다. 자신의 꿈을 대변하는 딸에 대한 어긋난 부정을 꼼꼼한 연출로 담아냈다. 8월 개봉. <잇 로컬> <킹스맨>, <매드맥스> 제작진이 뱀파이어 액션을 선보인다. 50년 만에 한 번 열리는 8명의 뱀파이어 영주 모임. 그중 한 명이 살해되고 여덟 번째 영주를 만드는 프로젝트에 돌입하게 되는 뱀파이어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8월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