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같이 움직이는 섹스 체위 4

섹스엔 정상위와 후배위만 있는 게 아니다. 지금부터 팀워크를 발휘해보자.

BYCOSMOPOLITAN2017.07.27


거북이의 구애

바닥에 엎드려 누운 당신 위에 그가 몸을 포개어 눕는다. 이때 그는 팔뚝으로 몸을 지탱하며 자세를 유지한다. 천천히 삽입한 뒤 당신이 몸에 반동을 주며 움직이면 그의 무게가 당신의 G스폿에 압력을 가할 것이다. 이때 관건은 천천히 움직이는 것이다. 알다시피 G스폿 오르가슴은 단거리경주가 아니라 마라톤에 가까우니까. 



바운스에서 절정까지

이번엔 물속에서 혹은 벽에 기대 시도해보면 좋을 체위. 두 팔은 그의 목을, 두 다리는 그의 허리를 감싸 안은 채 당신의 몸을 살짝 뒤로 기울여 삽입을 위한 자세를 잡는다. 무게에 대한 부담을 덜어낸 상태에서 이제부터는 그의 움직임에 집중하면 된다. 이때 윤활제를 사용하면 좀 더 수월하게 움직일 수 있으니 참고하자.



오르가슴은 나의 것

서로 마주 본 상태에서 무릎을 꿇고 앉은 뒤 당신의 다리 한쪽을 올려 그의 허리를 감쌀 것. 이때 골반 근육에 힘을 준 상태에서 골반을 추켜올림으로써 그곳으로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도록 한다. 그를 꼭 껴안은 상태에서 삽입한 뒤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면 된다. 이 체위는 오르가슴에 달하기 직전에 시도해보면 좋을 듯. 



욕정의 승마

그가 다리를 앞으로 쭉 뻗어 앉은 상태에서 그의 허벅지 위에 쪼그려 앉아 삽입한다. 중심을 잡기 어렵다면 몸을 살짝 뒤로 기대어도 좋다. 천천히 위아래로 움직이며 그의 양손을 놀리지 말고 당신의 가슴이나 클리토리스에 갖다 댈 것. 한 가지 체위로 최소 세 군데를 공략할 수 있으니 이거야말로 윈-윈-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