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나이키 벨라 VS 인간 리복 지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섹시한 그녀들이 스포츠 브랜드를 점령했다! 본인만의 개성과 훌륭한 보디라인으로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에너제틱하게 빛내는 그녀들의 스토리. | 보디,운동복,스포츠브랜드,벨라하디드,지지하디드

자타 공인 나이키 마니아인 벨라!Nike × Bella Hadid리카르도 티시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티셔츠를 입고 거리로 나선 벨라 하디드를 기억하는지! 그녀 덕분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티셔츠는 벨라와 나이키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었다. 그 후 45주년을 맞이한 코르테즈를 기념하기 위해 그녀는 나이키의 앰배서더가 됐고, 스니커즈의  빨간 스우시는 벨라의 섹시한 매력이 더해져 나이키 마니아의 물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1970년대, 스타 파라 포셋이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유명한 사진을 모티브로 한 캠페인.11만원대 나이키.크롭 티셔츠에 레깅스를 매치한 지지 하디드. Reebok×Gigi Hadid작년에 이어 올해도 리복의 앰배서더가 된 지지 하디드. 요즘 가장 잘나가는 대세 중 한 명인 만큼 그녀의 스포츠 룩 스타일링을 눈여겨보는 팬이 많다. “모든 것에 완벽할 순 없죠. 어제보다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돼요”라며 운동하는 포스팅을 꾸준히 업로드하는 그녀. 포멀한 룩과 리복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거리로 나선 지지 하디드의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perfectnever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리복의 메시지. 17만9천원 리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