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 카일리 자매가 입으면 완판?!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섹시한 그녀들이 스포츠 브랜드를 점령했다! 본인만의 개성과 훌륭한 보디라인으로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에너제틱하게 빛내는 그녀들의 스토리. | 보디,운동복,스포츠브랜드,카일리제너,켄달제너

시크한 스포츠 룩이란 바로 이런 것! Adidas Originals × Kendall Jenner켄달 제너의 팬이라면 그녀가 평소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트레이닝팬츠나 이지부스트 스니커즈를 즐겨 착용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듯. 그래서인지 그녀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얼굴이 됐다는 소식이 발표된 후 SNS상에서는 마치 ‘올 것이 왔다’는 반응이었다. 켄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 팁이 있다면? 화려한 주얼 장식의 톱과 트레이닝팬츠를 매치하거나, 스웨트셔츠에 높은 힐을 더하는 등 반전 매력을 노리는 것!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로고가 새겨진 벽 앞에서 찍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그녀.블랙 컬러의 트레이닝팬츠를 즐겨 입는 켄달 제너. 5만9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언니인 켄달 제너의 뒤를 이어 스포츠 브랜드 모델이 된 카일리 제너.Puma × Kylie Jenner잘록한 허리와 넓은 골반을 자랑하는 비현실 몸매의 카일리 제너 역시 푸마의 앰배서더로 활동 중이다.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것을 즐기는 그녀답게 푸마의 룩을 비키니 수영복으로 활용하거나 복근이 보이는 미드리프 톱을 선택해 은근슬쩍 몸매를 자랑하는 편! 이 몸매 실화냐? 수영복은 거들 뿐! 4만9천원 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