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별 심남 공략법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딱 좋은 계절! <내가 선택한 남자와 사랑하라>의 저자 나비 작가와 함께 장소에 따라 그의 마음을 훔칠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한다.



@결혼식

기본적으로 결혼식은 ‘즐거운 행사’라는 전제가 깔려 있어 소개팅에서 느낄 법한 부담이 덜하다. 또 신랑 친구라면 신부와도 아는 사이라 상대방을 파악하기도 쉽다.

How to Say 그와 가까운 자리에 앉아 신랑과 어떻게 아는 사이인지 물어볼 것. 혹은 축의금 내는 장소나 식사 장소를 묻는 등 간단한 도움을 요청해도 좋다. 이때 중요한 건 비언어적 표현. 따뜻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는 기본이다.


@풀파티

일상을 벗어난 공간인 풀 파티에서는 마음이 열려 있는 상태라 작은 자극으로도 그를 유혹할 수 있다. 친구들과 물장구치며 신나게 소리 지를 게 아니라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이는 데 집중할 것.

How to Say 그가 태닝을 하거나 얕은 물에서 수영을 하고 있을 때 슬쩍 다가가 그의 수영복을 칭찬해보자. 대뜸 말을 붙이기 어렵다면 그의 시야에서 사라지고 나타나길 반복하는 것부터 시작해도 좋다. 눈이 마주칠 땐 싱긋 웃으며 아이 콘택트를 해보도록.


@뮤직페스티벌

일단 같은 뮤직 페스티벌에 있다는 것 자체로 최소 한 가지 공통점은 찾은 거나 다름없다. 게다가 아드레날린이 한껏 분비된 만큼 어떤 말도 기분 좋게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다.

How to Say 가장 단순한 방법은 “○○ 밴드가 언제부터 공연하는지 아세요?”라고 물어보는 거다. 공연 도중이라면 무대 위 아티스트에 대한 질문을 던져도 좋다. 당신이 이미 답을 안다고 해도 말이다.


@공원

자연 속에서 인간은 일반적으로 행복을 느끼기 쉽다. 게다가 공원에서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진 이성을 만날 확률이 높다. 특히 운동하는 남자를 살펴보자. 자신의 감각에 집중한 상태에서는 새로운 인연도 감각적 즐거움으로 다가온다.

How to Say 그가 운동하다 잠시 쉬는 타이밍을 공략할 것. 평소 관심 있는 운동이라면 질문을 던져보자. “농구를 잘하시네요”라며 칭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마지막엔 상대방의 답변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딱 좋은 계절! <내가 선택한 남자와 사랑하라>의 저자 나비 작가와 함께 장소에 따라 그의 마음을 훔칠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