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호텔 떴다! 파라다이스 VS 힐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올여름, 부산에 가야 할 2가지 이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휴양 문화의 중심 파라다이스 호텔이 리뉴얼 오픈했다. 객실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꾼 것은 물론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침구 등에 공을 들였고 국내 최초 7성급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를 개장하며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온 더 플레이트’에선 신선한 사시미, 촉촉한 육질의 베이징덕, 바다 향 가득 품은 대게부터 클래식 밀푀유 등의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야외 스파와 오션 스파 씨메르, 함께 온 아이도 만족시킬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까지. 파라다이스 호텔에 가면 누구든 천국을 마주할 거다.

주소 부산시 해운대해변로 296 문의 051-742-2121


힐튼 부산





해운대, 광안리에 이어 새로운 휴식처로 떠오르는 기장. 그 중심에는 힐튼 부산이 있다. 총 310개의 객실은 60m2 이상의 쾌적한 규모는 물론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한다. 인터랙티브 라이브 스테이션을 갖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모임’을 비롯해 파노라믹 오션뷰를 제공하는 ‘맥퀸즈 라운지’와 트렌디한 ‘맥퀸즈 바’, 그리고 프렌치 파티시에가 완성하는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스위트 코너’까지, 풍성한 미식 경험을 안겨줄 레스토랑과 바도 겸비했다. 최대 1천5백 명까지 수용하는 그랜드 볼룸부터 최신 장비를 갖춘 각종 비즈니스 센터는 휴양뿐 아니라 비즈니스에도 특화된 힐튼 부산의 다채로운 매력을 증명한다.

주소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문의 051-509-1111


올여름, 부산에 가야 할 2가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