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에 가져가면 좋은 패션’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비행기에서 잠깐 사용한다고 아무거나 구입할 순 없다. | 패션,비행기,여행,기내,반입

Sleep Mask왼쪽 에르메스, 가격 미정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수’템’인 슬립 마스크. 착용 후 잠들면 그만이라고 단정 짓기에는 보는 눈이 너무 많다. 비행기도 공공 장소다. 유니크한 취향은 잠시 내려놓도록 하자. 구찌, 가격 미정 Tip!  슬립 마스크를 대신해 선글라스를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안대에 눌려서 번지는 메이크업을 방지할 수 있고, 늘어나는 짐을 덜어낼 수도 있다. Sleeper위쪽 쿨 이너프 스튜디오, 2만원장시간 비행시에는 편안한 실내용 슬리퍼를 준비할 것. 이 때 무게만 늘리는 플랫폼 슬리퍼는 지양하도록 하자. 물론 여행 중에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Blanket왼쪽 오이쇼, 5만9천원블랭킷은 보통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지만 저가 항공에서는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시에는 가벼운 아이템을 고려할 것. 여름의 나라로 이동중이라면 비치 타올을 블랭킷으로 활용하거나 홀더가 있는 제품으로 실용성을 더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나이키, 11만9천원 Tip!  파우치나 내장 포켓에 수납이 가능한 재킷도 굿 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