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의 정석 최유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한때는 라인을 길게 빼 끝을 앙칼지게 올려 그린 캐츠 아이라인이 유행이더니, 요즘에는 라인 끝을 내려 그린 비글 아이라인이 대세다. 이때 답답하거나 둔탁한 느낌 없이 점막에 최대한 초밀착해 가늘고 날렵한 아이라인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여기에 헤어 혹은 렌즈 컬러에 따라 아이라이너의 셰이드를 달리하는 것도 방법이다. 위키미키 데뷔를 앞둔 최유정이 바로 그 좋은 샘플러! | 뷰티,셀렙,화보,스타,아이오아이

(티셔츠)휠라, (뷔스티에)지고트, (귀고리)블랙뮤즈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나고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어떻게 지냈나요? 8월 초에 위키미키 데뷔를 앞두고 있어 열심히 녹음하면서 연습에 매진하는 중이에요. 위키미키라는 그룹명만 듣고서는 어떤 그룹일지 상상이 안 돼요. 코스모에만 살짝 귀띔해준다면?  8명으로 이루어진 아이돌 그룹인데, 아이오아이 출신인 김도연도 포함돼 있어요. 아마 여태껏 보지 못한 걸 그룹이 아닐까 생각해요. 유니크한 걸 그룹이라고 해야 하나? 하하. 아이오아이라는 그룹으로 먼저 데뷔했지만 진짜 데뷔는 지금이라고 할 수 있잖아요. 현재 마음가짐은 어떤가요?위키미키 멤버가 확정되고 나서 기분이 정말 이상했어요. 시기는 조금씩 다르지만 함께 연습했던 친구들과 이제는 같은 멤버로 수많은 산을 넘어야 하는 거잖아요. 연습생에서 벗어나 쇼케이스와 음악 방송을 함께 한다고 생각하니 신기하면서도 떨려요.  부담감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 맞아요! 저의 성장한 모습을 기대하는 팬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거든요. 그래서 멤버들에게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면서 터득한 팁을 알려주고 있어요. 인사를 열심히 해야 한다는 말을 정말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살이 빠졌나? 요즘 최유정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화제잖아요. 저도 그 기사 보고 놀랐어요. <프로듀스 101> 할 때 몸무게가 41kg이었는데 아이오아이 활동하면서 살이 좀 많이 쪘거든요. 그러다 보니 춤출 때 몸이 둔탁해 춤 선이 예쁘지 않더라고요. 귀여운 이미지도 조금 탈피해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드레스)르메르 by 노비아, (스니커즈)베자 by 플랫폼다이어터들에게 체중 감량 비결을 알려주세요. 따로 운동은 하지 않았어요.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도 있지만 춤 연습을 워낙 많이 해 춤추는 것만으로도 칼로리 소모가 어마어마하거든요. 대신 식이요법을 철저히 했어요. 한 달 동안 식사 대신 닭 가슴살, 고구마, 오이, 토마토 등으로 절식을 했죠. 대단하네요! 어린 나이에 스스로 절식 다이어트를 하기는 힘든데…. 평소에 군것질을 잘하지 않고 식탐도 없는 편이거든요. 배가 조금만 부르면 숟가락을 놓곤 했는데, 그동안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알아서인지 다이어트가 힘들었어요. 중간에 ‘에라, 모르겠다’라는 마음으로 금지 메뉴를 먹은 적도 있는데, 다음 날이면 더 빡 세게 다이어트를 해야 되더라고요. 이 고통스러운 전쟁을 다시 하지 않기 위해 앞으로는 절대 살찌지 않으려고요. 뷰티 관리도 열심히 하는 편인가요? 예전에는 도연이가 세수하고 자라고 말할 정도로 관리를 하지 않았는데 결국 트러블이 생기더라고요. 이제는 열심히 관리하고 중요한 날에는 꼭 팩도 하곤 해요. 물론 어제도 했어요!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뷰티 케어가 있다면요? 입술 각질에 신경을 써요. 파우치에 있던 향수 샘플은 뭔가요? 엄마한테 드릴 향수 선물 살 때 받은 샘플이에요. 엄마가 왜 내 돈으로 선물을 사냐고 핀잔을 주긴 했지만요. 하하하. 올여름은 위키미키 활동으로 꽤 바쁘겠네요! 아무리 힘들고 바쁘더라도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 활동할 생각이에요. 응원해주실 거죠? 메이블린 뉴욕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 브라운블랙 1만6천원대.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왼쪽부터)#08 토크 백 레드, 05 유 레드 미 각각 8천5백원. 러쉬 버블검 1만5천7백원.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10매 3만9천원. 조 말론 런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100ml 18만원.  Get the Look 촬영이 없을 때는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는다는 최유정.“다른 무엇보다 립 메이크업에 가장 신경 쓰는 편이에요. 평상시에는 글로시한 제품으로 과즙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오늘처럼 제대로 멋을 내고 싶을 때는 입술 전체에 제품을 가득 채워 발라 성숙한 분위기를 표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