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퉁불퉁 피부결 해결 방법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름이 다가올수록 어깨를 한껏 움츠러들게 만드는 뷰티 스트레스! 옹기종기 울긋불긋 솟아오른 등드름부터 온몸에 듬성듬성 남아 있는 잔털과 각질 갑옷을 입은 발뒤꿈치까지. 사소하지만 그래서 더욱 신경 써야 하는 뷰티 트러블을 해결해 자신감 있는 핫 서머 보디로 나서보자. | 뷰티,여름,피부,피부결,코스모폴리탄

울퉁불퉁한 피부 결이 걱정된다면?체중이 급격히 증가하거나 복부와 허벅지 둘레가 늘어나면 피부 진피 속 콜라겐 섬유가 가늘어지면서 피부 가장 바깥쪽의 표피가 위축되며 피부에 붉은 선, 즉 튼 살이 생길 수 있다. 튼 살은 치료가 필요하다기보다는 미용 차원에서 세심한 케어를 해주는 게 좋다. 갓 생긴 튼 살의 경우 새로운 콜라겐의 생성을 활성화하는 탄력 화장품 사용만으로 쉽게 완화될 수 있다. 좀 더 오래돼 깊게 파인 튼 살은 피부과 시술 중 프락셀 레이저나 IPL 레이저 토닝으로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다. 피부를 울퉁불퉁하게 만드는 셀룰라이트는 피부 속 지방 주머니 조직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카페인 성분이 들어간 제품으로 마사지하거나 피부 진피층에 약물을 주입해 지방의 체외 배출을 촉진하는 메조 테라피 시술이 효과적이다.테안 by 온뜨레 퍼스트 케어 스트레치마크 크림 5만2천원.아벤느 트릭세라 크림 3만3천원.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프렌치 그레이프 씨드 스크럽 4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