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다의 D-30 비키니 몸매 만들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출렁이는 엉밑살과 뱃살 때문에 비키니를 입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뷰티 멘토 린다의 Day 30 운동법에 주목할 것! 전신 밸런스를 잡아주는 코어 운동부터 부위별 동작까지, 비키니에 최적화된 몸매를 위한 운동법을 제안한다. | 보디,비키니,운동,몸매,린다

 D-DAY 30 한 달 전에는 몸의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나갈 것. 한 방에 어깨와 팔, 다리 운동을 올킬하는 동작부터 섹시한 등골과 직각 어깨를 만드는 동작을 소개한다.팔과 전신 운동을 한 번에!1 양손에 덤벨을 쥐고 차렷 자세를 취한다. 무릎을 천천히 굽힘과 동시에 허리를 앞으로 숙이면서 덤벨을 종아리까지 내렸다가 몸을 일으키며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2 차렷 자세로 몸을 일으킨 뒤 양팔을 가슴 방향으로 접어 덤벨을 어깨 위치에 놓는다.  그런 다음 날개뼈를 뒤로 젖히듯 양팔을 양 옆으로 활짝 벌린다. 이때 덤벨의 무게를 느끼면서 3초 정도 자세를 유지한 뒤 양팔을 위로 올려 완전히 폈다가 서서히 내린다.   탄력 있는 어깨 라인 만들기1 다리를 11자로 벌린 다음 상체를 숙이며 양팔이 발끝을 향하도록 뻗는다. 이때 손가락 끝이 무릎 높이에 오도록 하고 허리가 굽지 않도록 엉덩이를 뒤로 살짝 뺀다.2 숨을 들이마시면서 날개를 활짝 펴듯 양쪽 팔을 옆으로 크게 벌렸다가 숨을 내쉬면서 준비 자세로 돌아온다. 동작을 빠르게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팔을 들었다가 내리는 자세를 천천히 정확하게 하는 게 중요하다. D-DAY 15 비키니를 입었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는 단연 복부와 다리 라인! 뱃살과 옆구리 살을 자극하는 사이드 플랭크 자세와 다리 근육을 다듬는 동작을 반복한다.11자 복근 만들기 1 편하게 옆으로 돌아누운 상태에서 안쪽 팔꿈치는 어깨와 수직으로 바닥에 댄다. 그런 다음 옆구리와 다리 힘을 이용해 골반을 든다. 이때 고개는 너무 숙이지 않도록 할 것. 2 안쪽 다리는 무릎을 접고, 바깥쪽 다리는 어깨·허리와 일직선이 되도록 쭉 편다.3 바깥쪽 팔꿈치와 무릎이 맞닿을 만큼 접었다가 펴는 동작을 반복한다. 이때 엉덩이가 뒤로 빠지거나 아래로 처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예쁜 복근과 함께 옆구리·허벅지 근육도 다듬는 동작이다.다리 근육과 팔뚝 라인 다듬기 1 왼쪽 손바닥과 오른쪽 무릎을 바닥에 붙여 엎드린 뒤 왼쪽 다리는 위로 올려 쭉 뻗는다. 이때 뒤로 뻗은 다리는 발끝이 아래로 향하고 엉덩이와 일직선을 유지하는 게 포인트. 2 오른손에 덤벨을 쥐고 허리 높이까지 천천히 올렸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한다. 덤벨을 올릴 때 팔꿈치 각도는 90도를 유지한다. 이때 왼쪽 다리가 처지지 않게 하고, 허리와 등은 둥글게 말리지 않도록 주의한다. 비키니를 입었을 때 신경 쓰이는 팔뚝과 다리를 매끈하게 다듬을 수 있는 동작이다. D-DAY 5 이제야말로 발등에 불 떨어진 시간! 지금부터는 비키니를 입었을 때 몸매가 더욱 예뻐 보이게 만드는  탱탱한 애플 힙과 군살 하나 잡히지 않는 등 라인을 만드는 동작만 집중 공략할 것! 섹시한 애플힙 만들기 1 등을 바닥에 대고 무릎을 세운 채로 눕는다. 발을 엉덩이 가까이 두면 허벅지 뒤쪽과 엉덩이에 좀 더 센 자극을 줄 수 있다. 이 상태에서 엉덩이 근육을 조이듯이 하며 골반을 들어 올린다. 이때 어깨부터 무릎까지 일직선이 되게 하고 다리가 벌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2 1번 자세를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올려 무릎을 90도 직각으로 만든다. 그런 다음 벽을 바깥쪽으로 미는 것처럼 다리를 일자로 쭉 폈다가 구부리는 동작을 반복한다. 이때 복부와 엉덩이, 허리, 허벅지 뒤쪽에 골고루 힘이 들어가야 운동 효과가 제대로 나타난다.군살 없는 등 라인 만들기1 다리는 골반 너비로 벌리고 덤벨을 쥔 양손을 위로 뻗고, 등을 곧게 펴 코어가 흐트러지지 않게 한다. 2 양팔과 무릎을 90도로 구부리며 앉는다. 이때 골반 축을 중심으로 엉덩이가 뒤로 빠지지 않게 한다. 상체가 앞으로 치우치지 않게 그대로 다리를 펴고 일어서며 양팔을 일자로 쭉 뻗는다. 코어에 힘이 들어가는 게 느껴지도록 천천히 앉고, 허벅지와 등 뒤쪽에 자극이 가도록 일어서는 게 포인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