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류승범 완벽 몸매의 비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완벽한 모델 몸매는 엄친딸의 얘기일 뿐이라고? No! 트레이너 김명영이 셀렙의 핫 보디 간증기를 전했으니 자신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샘플러를 선택한 뒤 지금 당장 실천에 옮기도록. ::보디, 다이어트, 체형별, 차승원, 류승범, 김명영, 완벽몸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보디,다이어트,체형별,차승원,류승범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왜 이렇게 많죠? 배우 차승원의 뷔페 식사법  모델 몸매가 타고난 줄로만 알았다면 완벽한 오해! 차승원이 단 한 번도 살이 붙은 후덕한 모습을 보여준 적 없는 것도 끊임없이 관리를 하기 때문이다. 지금도 완벽 그 자체라 딱히 운동할 필요가 없을 것 같지만 바쁜 스케줄에도 늘 짐에 나와 운동으로 자기 관리를 하는 프로페셔널한 성격이라고. 하지만 이런 그도 맛있는 음식을 보는 순간 이성을 잃게 된단다. 그래서 그는 양껏 배불리 먹기보다는 다양한 메뉴를 맛보되 어떤 음식도 클리어하는 건 금하는 현명한 방법을 선택했다고. 중국집에 가면 자장면 한 그릇을 시켜 다 먹는 것이 아니라 자장면, 탕수육, 양장피 등 여러 메뉴를 주문해 한 접시당 두 점 이상 먹지 않는 것이 철칙! 미식가 혹은 대식가들이여, 차승원을 롤모델로 삼도록 하자.   한 번쯤은 군살 0g의 탄탄한 몸매로 살아보고 싶어요 배우 류승범의 기승전 수영  원래도 한 몸매 하는 그가 최근 들어 체지방이 거의 없는 완벽한 슬림 탄탄 몸매로 거듭났다. 비결은 수영! 적어도 일주일에 세 번은 수영장에 가서 꾸준히 자유수영을 하더니 어느새 군더더기 없는 군살 제로의 탄탄한 몸매로 변신했다. 슬림하면서도 군데군데 잔근육이 자리 잡은 그의 몸은 트레이너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될 정도라고. 한 번 사는 인생, 리즈 몸매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면 류승범의 기승전수영 샘플러가 해답이 될 듯.   악! 이게 무슨 일이죠? 작년보다 5kg 이상 살이 쪘어요 트레이너 김명영의 슈퍼 헬시 식단 트레이너가 다이어트를 왜 하느냐고? 변명 좀 하자면 휴가를 간 지가 언제인지도 모를 정도로 스타들의 스케줄에 맞춰 10년을 살았다. 그러다 보니 과식과 야식은 기본이요, 늦은 밤 부어라 마셔라 술판을 벌인 것은 옵션이었다. 결국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은 뒤 이번 여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 가장 먼저 실천한 것은 금주. 틈날 때마다 먹던 술을 자제하니 아침에 일찍 일어나 프로틴 셰이크를 한 잔 마시는 걸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으며 점심에는 현미밥이랑 닭 가슴살 두 조각을, 저녁에는 고구마를 잘게 썰어 넣은 샐러드를 섭취했다. 배가 슬슬 고파질 저녁 9시쯤 다시 한번 닭 가슴살을 먹어 허기를 달래고 야식 후유증은 방울토마토로 대신했다. 결과는? 식단 관리를 한 지 일주일 만에 켜켜이 쌓인 체지방이 7kg이나 줄어드는 쾌거를 이뤘다. 물론 운동도 게을리하지 않았다. 식단 관리를 워낙 타이트하게 하다 보니 체력 소모가 많은 유산소운동보다는 근력 운동을 주로 한 것이 현재도 지치지 않고 다이어트를 하게 된 비법. 여름이 끝날 때까지 15kg은 더 감량해 예전의 물 찬 제비 몸매를 되찾을 생각이다.  Tip  삼시 세끼 먹는 총칼로리를 줄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