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온미녀 신세경 VS 냉미녀 크리스탈

<하백의 신부>로 돌아온 두 여인, 신세경과 크리스탈! 같은 듯 다르고, 다른 듯 같은 그녀들을 밀착 취재했다!

BYCOSMOPOLITAN2017.07.01



#하백의신부

7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하백의 신부>. 베스트 셀러 만화인 <하백의 신부>를 원작으로 현대에 맞춰 재해석한 스핀오프 작품이다. <육룡이 나르샤> 이후 TV로 복귀한 신세경과 연기돌로 자리매김한 크리스탈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화제 만발! 해피 바이러스를 내뿜는 사랑스러운 ‘온미녀’ 신세경, 그리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크함이 뚝뚝 떨어지는 ‘냉미녀’의 정석 크리스탈. 그녀들의 매력 탐구 시간! 



#캐릭터탐구 

윤소아 cast. 신세경

개인 신경정신과 의사로 변신한 신세경. ‘돈벼락 원츄’를 외치며 아빠가 남긴 빚을 모두 갚은 후 행복지수 1위 나라 바누아투 공화국으로 가는 게 유일한 꿈이다. 벼랑 끝에 선 순간, 소아 앞에 신이라고 칭하는 하백(남주혁)이 나타난다! 인간계의 여자 소아와 수국의 차기 왕 하백의 로맨스가 그려질 예정. 


무라 cast. 크리스탈 

수국의 신으로 변신한 크리스탈. 제1 신석의 소유자로 인산세계의 자연 중 물을 관리하기 위해 인간계에 파견된 관리 신 역할을 맡았다.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천상천하 유아독존’을 외치며 도도하고 고고한 그녀. 인간계에선 여배우이자 국민 여신 ‘혜라’로 변신한다.


#베베시절 

우쭈쭈~ 그녀들의 귀염 돋는 과거는? 서태지 포스터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긴 신세경. <뽀뽀뽀>, <송이야 놀자> 등 어린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그렇다면 크리스탈은? 학습지 모델로 깜짝 활약! 어릴 때부터 이렇게 예쁘다니, 이 정도면 모태미녀 인정!


#하이킥 

신세경과 크리스탈의 필모그래피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된 작품은? 바로 ‘하이킥 시리즈’! 신세경은충격 결말로 아직까지 언급 되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세경 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크리스탈은 후속 작품이었던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을 나섰다. 정극은 아니었지만 그녀의 연기 데뷔작인 셈. 신세경, 크리스탈 그녀들 모두에게 하이킥은 잊을 수 없는 작품으로 남아있을 듯!


#뽀글뽀글펌

SNS에서 포착한 그녀들의 펌 스타일링! ‘온미녀’답게 라이트 브라운 헤어 컬러에 동글동글한 컬을 말아 사랑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한 신세경. 크리스탈은 5:5 긴 생머리 스타일을 유지한 채 부시시하게 연출했다. 어쩜 이렇게 펌 스타일마저 시크美 뿜뿜인지!


#사복패션 심플is베스트 

닮은 듯, 다른 듯 개성이 느껴지는 그녀들의 사복 패션. 솔리드 컬러 티셔츠(신세경은 블랙, 크리스탈은 레드), 블루 셔츠와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심플한 기본 아이템을 매치해서 입는 게 그녀들의 공통된 패션 룰! 온과 냉을 오가는 그녀들의 더 많은 일상 패션은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소지현, 구자민(큐레이션)
  • 사진 TVN <하백의 신부> 공식 페이스북, MBC, 신세경, 크리스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