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별별 패션이 다 있네!

우리가 상상하는 모든 것은 현실이 될 수 있다.

BYCOSMOPOLITAN2017.06.26


PEET DULLAERT(@peetdullaert)님의 공유 게시물님,

자연 친화적인 소재에 패셔너블한 감각을 더한 소라와 진주를 이용한 브레이슬릿. 아트 피스 같은 이 뱅글은 실재로 디자이너 피트 둘라에르트가 전개하는 브랜드의 판매 제품이다. 독창적이고 컨셉추얼한 디자인이 특징.



기발한 아이디어를 현실로 재현하는 덴마크의 아티스트는 푸실리 면을 이어링으로 재해석했다. 이 외에도 감 네크리스, 오이 초커 등의 유쾌한 상상력을 공유한다.


VESPER(@vespernyc)님의 공유 게시물님,

보디 체인의 새로운 형태를 제시했다. 크롭 톱처럼 배를 살짝 드러내는 아이템과 매치하면 더욱 멋지게 연출할 수 있는 이니셜 주얼리는 브리프를 이용한 액세서리로 현재 품절 상태.



KTZ(@ktz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비욘세, 칸예, 지코, 박봄 등 내로라 하는 가수와 아이돌은 모두 코쿤 투 자이를 사랑한다. 개성 넘치고 존재감 뚜렷한 디자인을 전개하는 브랜드의 보디 체인. 니플을 강조하는 부담스러운 주얼리를 타투 위에 연출해 ‘쿨’한 패션 신으로 탈바꿈시켰다.



알렉산드라 파스카의 타투 보디 수트를 소개한다. 예술과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멋진 아트워크가 돋보인다.


리리카 마토시가 선보인 새로운 아이디어에 주목하시라. 피시넷 스타킹도 모자라 레이스 소재의 글로브에 화려한 플라워 디테일을 첨가했다. 예술 작품 같은 모든 아이템은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시중에 판매 되고 있는 제품이라는 것.



Nicole Quinn(@msquinnface)님의 공유 게시물님,

독특한 페이스 페인팅을 선보이는 니콜 퀸의 파츠 포인트.



Gab Bois(@gabbois)님의 공유 게시물님,

갑 보이스의 재치로 재현한 틀니 상자와 어금니 반지! 소문만 무성했던 이빨 프로포즈 링이 여기 있다.



Natalie Allgyer(@nallgyer)님의 공유 게시물님,

“다리에 꽃이 피었습니다.” 생화로 장식한 플라워 스타킹 사진은 크리에이터이자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나탈리 알가이어의 작품이다.



Alison Pyrke(@alisonpyrke)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런 하이힐 어때요? 속 보이는 소재로 미들 힐을 제작했다. 실재로 착용할 수는 없어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